강력한 스피드 액션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UIP 수입/배급)가 오는 7월 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는 기존과는 다른 액션으로 최고의 스릴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액션 영화이다. 화려한 액션 외에도 모든 사람들이 보고 싶어 하는 고가의 유명한 스포츠카들이 영화 속에 등장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스포츠카의 지존 ‘포드 무스탕'부터 ‘몬테 카를로' 그리고 외부에 한 번도 노출 된 적 없는 도요타의 야심작 ‘체이서'등 쉽게 볼 수 없는 스포츠카들을 새롭게 튜닝하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는 화려한 도쿄 거리에서 위험한 ‘드리프트 레이싱'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이야기이다. 주인공 션은 1초의 스피드 안에 모든 것을 걸만큼 레이싱에 빠져 사는 친구. 말썽을 부리고 도쿄로 간 그는 그곳에서 미국의 레이싱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드리프트 레이싱에 접하고 충격에 휩싸인다. 언제나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했던 션은 첫 번째 레이싱에서 ‘드리프트 킹'과 맞붙어 패하고, 설욕하기 위해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준비한다.
도쿄에서 펼쳐지는 리얼 익스트림 액션으로 무더위를 날려 버릴 만큼 강력한 쾌감을 선사할 영화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는 오는 7월 국내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2006년 6월 14일 수요일 | 글_ 최경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