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마이클 크리스토퍼'는 이 영화의 원작인 [어둠 속의 왈츠]를 읽는 순간 스토리에 담긴 충격적인 의미들... '욕망','권력','섹스','정체성'이 만드는 팽팽한 긴장감에 매료되어 단숨에 각색을 결정하였다. 영화 [오리지널 씬]은 대담하게 펼쳐지는 에로티시즘을 배경으로 스토리의 흐름에 따라 드러나는 주인공들의 내면의 움직임과 그에 따른 행동들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감독은 또한 이 영화가 성의 힘과 본능에 의해 이끌리는 인간에 대한 이야기이며 인간 속에 존재하는 선과 악, 그리고 어둠과 빛의 수용이라고 말한다.
영화 [오리지날 씬]은 다양한 인간 군상들과 열정으로 가득 찬 나라 쿠바를 배경으로 인간 본성을 파고들며 섹스와 사랑 권력 그리고 정체성에대해 다시 한번 깊게 생각해 보게 만든다.
할리우드에서 손꼽히는 최고 제작자들이 의기투합하여 제작한 영화!
영화 [오리지날 씬]의 제작자들은 흥행에 성공 할 영화를 선별하는 재능으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자들이다. 바로 '데이브드 호버맨','데니스 디 노비','마이클 S.글릭' 이 그들...
'데이비드 호버맨'은 전직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영화 그룹 회장으로 재직하면서 [귀여운 여인]을 비롯,[굿모닝 베트남],[죽은 시인의 사회],[크림슨 타이드],[시스터 액트],[삼총사],[칵테일]등 이루 헤아릴 수 없는 흥행 대작들의 제작에 관여했으며 디즈니가 1억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린 첫 극 영화 [애들이 줄었어요]와 최초의 스톱 모션 장편 영화인 팀 버튼 감독의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프로듀서 하기도 하였다. '데이비드 호버맨'과 함께 할리우드 최고 프로듀서 계열에 합류되어있는 '데니스 디 노비'는 [헤더스],[작은 아씨들] 등의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비롯 팀 버튼의 [가위손],[베트맨2],[에드우드]와 같은 뛰어난 창의력과 상상력을 갖춘 영화들의 제작을 맡아 왔다. 또 한 명의 제작자 '마이클 S.글릭'은 할리우드에서 오랫동안 제작에 참여해온 가장 노련한 제작자 중의 한 명으로 [혹성탈출]과 [대부2],[록키5],[이스트윅의 마녀들]등 굵직한 영화들의 제작을 담당했었다.
이들이 한치의 주저 없이 선택한 영화가 바로 [오리지날 씬]이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