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아찔한 황홀경에 빠져라! 전세계 최초 에로티시즘과 3D 테크놀로지의 결합!
에로 영화의 절대강자로 군림해오던 <옥보단>의 3D 제작이 발표 되자마자 세계 각국의 유력매체들이 앞다투어 소식을 전할 만큼 연일 논란의 중심에 서 있었던 <옥보단 3D>. 이 영화가 이토록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아찔한 성애 묘사의 시초로, 1990년대 중반 개봉과 동시에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파란을 일으켰던 최고의 화제작이기 때문이다. 특히, 그 동안 3D 영화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액션, 애니메이션 장르가 아닌 에로 장르와 3D 테크놀로지의 결합을 전세계 최초로 시도하며 과연 어떤 시너지와 파급효과를 만들어낼지 촉각이 모아지고 있다. <옥보단 3D>는 단순히 2D 영상을 3D 영상으로 구현하는 것이 아니라 애초의 기획단계부터 3D 촬영을 목표로 하였다. 촬영에 관련한 모든 과정을 3D 기법으로 촬영한 <옥보단 3D>는 생생한 현장성과 역동성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또한, 그 누구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영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옥보단 3D>는 아크로바틱을 연상시키는 정사씬과 쇠사슬에 매달린 채 공중에서 정사를 나누는 등 마치 액션 영화와 같은 장면들을 담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손에 잡힐 듯한 생생한 느낌의 에로티시즘과 화려한 3D 테크놀로지의 향연, 이제껏 그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환상의 신세계를 펼쳐 보일 <옥보단 3D>는 2011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이다.
<아바타>, <색, 계>의 아성을 무너뜨렸다! 홍콩, 대만 박스오피스 장악! 홍콩 영화 역사상 최고 수익 갱신!! 영국 BBC, 미국 AP 통신, 프랑스 AFP 통신 등 국내외 유력매체 헤드라인 장식하며 시선 집중!!
전세계 최초의 3D 에로티시즘 <옥보단 3D>가 홍콩 개봉 단 하루 만에 275만 홍콩달러(약 3억 8,552만원)를 벌어 들이며 홍콩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옥보단 3D>의 흥행 수익률은 <색, 계>의 홍콩 박스오피스 첫 날 수익률 120만 홍콩달러를 현저히 뛰어넘는 것은 물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가 거둔 기록적인 첫 날 흥행 수익 262만 홍콩달러를 능가하는 수치이다. 또한, 대만에서도 220만 대만달러를 벌어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한편, <옥보단 3D>가 세계적인 흥행작 <아바타>의 수익을 넘어섰다는 소식은 곧 전세계로 전해졌고, 그 중 영국 BBC 방송은 <옥보단 3D>가 개봉한지, 단 5일만에 1700만 홍콩달러(23억 6천만원)에 달하는 수익률을 올렸다고 발 빠른 보도를 하며 세계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 뒤를 이어 미국 AP 통신과 프랑스의 AFP 통신 등 해외 각국의 유력 매체들은 앞다투어 <옥보단 3D>의 소식을 전하기 바빴다. 그리고 <옥보단 3D>의 놀라운 성적은 국내 언론과 관객들에게도 놓칠 수 없는 핫이슈이다. MBC 뉴스와 주요 일간지 등을 비롯한 국내 유력 매체들 또한 해외 특파원을 통해 실시간 소식을 전하기에 여념이 없었고, 개봉 전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의 주요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개봉과 동시에 홍콩과 대만 박스오피스를 점령하며 흥행기록을 다시 쓰고 있는 <옥보단 3D>는 놀라운 흥행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에로티시즘의 절대 강자로 다시 한번 정상에 우뚝 설 것이다.
중국 3대 금서 ‘옥보단’ 원작! 에로티시즘의 대표 브랜드 옥보단 시리즈의 모든 것!!
<옥보단>은 ‘소녀경’, ‘금병매’와 함께 중국 3대 금서로 알려진 ‘옥보단’을 원작으로 영화화하였다. 쾌락의 늪에 빠진 남자의 인과응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1991년에 처음 제작되어 2011년에 이르기까지 많은 남성 관객들에게는 아련한 향수와 추억이 묻어있는 영화이다. 중국 17세기 고전 관능 소설 ‘옥보단’은 아시아 전역을 비롯해 전세계 남심을 사로잡았고, 2006년 ‘펜트하우스’ 등 세계적인 도색 잡지에 4개월간 연재되기도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1편부터 3편에 이르기까지 남성 팬들을 잠 못 이루게 한 <옥보단>만의 특별한 매력은 바로 독특한 성애 묘사와 매 시리즈마다 등장하는 최고의 섹시 스타들이며, 에로 장르에서 코믹과 멜로, 그리고 액션까지 다양하게 섭렵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옥보단> 시리즈는 영화 속 정사 장면을 묘사한 체위의 이름이 붙을 정도로 독보적인 작품이다. 풍차 돌리기, 그네 타기 등으로 불리는 <옥보단> 시리즈의 고감도 체위는 매 시리즈마다 다채롭게 묘사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낮과 밤, 장소를 가리지 않는 주인공의 화려한 정사씬은 시리즈를 더해가며, 그 수위와 강도가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또한 <옥보단>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아찔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을 사로잡았던 중국 최고의 섹시 스타들이다. 중국 최고의 섹시스타 엽자미, <옥보단2>의 주인공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서기, <옥보단 3>의 히로인 양가령, 그리고 <옥보단 3D>의 하라 사오리, 남연, 뇌개흔까지 매 작품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인 여배우들을 비교해보는 것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함부로 상상하지 마라! 더 야하고, 더 웃기다! 에로티시즘 대표 브랜드 <옥보단>의 강력한 업그레이드!!
화려한 에로티시즘의 진수를 선사할 <옥보단 3D>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3D로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옥보단 3D>는 이제껏 선보였던 에로티시즘과는 상상의 차원부터가 다른 아찔한 황홀경으로 초대한다. 중국의 3대 금서 ‘옥보단’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을 바탕으로 노골적인 성애묘사와 과감한 액션은 한층 더 강력해졌고, 적재적소에 배치된 해학과 웃음은 더욱 통쾌해졌다. 특히 영화 전편에 걸쳐 적절하게 배치된 코믹요소는 거침없는 폭소와 그 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게 한다. 또한, 그 동안 <옥보단> 시리즈에서 보여 주었던 풍차 돌리기, 그네 타기, 가로 막대기 체위 등의 독특한 성애묘사는 한층 더 화끈하고 다채로워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일본 최고의 섹시스타 ‘하라 사오리’가 마치 한의사가 침을 놓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는 ‘침술 체위’와 홍콩 차세대 스타 남연이 10시간이 넘는 촬영으로 저체온증에 걸릴 정도의 열연을 펼친 수중 정사씬은 단연 최고라 할 수 있다. 또한 아크로바틱을 연상시키는 성애묘사는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며, 마치 곡예를 하는 듯 쇠사슬을 타고 공중에서 벌어지는 정사씬은 무협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등 에로 영화의 대표 브랜드임을 입증할 것이다. 한층 더 아찔하고 야릇해진 수위, 과감해진 액션, 통쾌한 웃음으로 강력해진 <옥보단 3D>는 짜릿한 전율과 쾌감으로 오감을 만족시켜줄 것이다.
기획단계부터 3D 촬영 목표! 헐리웃 최고의 제작진의 진일보된 3D 테크놀로지!
에로 장르야말로 3D의 기술을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는 장르이다. 전세계 최초로 3D 에로티시즘에 도전하는 <옥보단 3D>는 열망과 자부심이 남달랐으며 기획단계부터 철저한 준비 하에 촬영이 진행되었다. 헐리웃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한 <옥보단 3D>는 헐리웃의 진일보한 3D 테크놀로지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담아냈다. 또한 3D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기 위해 촬영 후 3D 모니터와 안경으로 꼼꼼히 모니터를 하며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썼다. 그리고 여배우들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가슴을 부각하는 입체적인 각도와 자세, 액션 등에 심혈을 기울이며 현장성과 역동성을 리얼하게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특히, 노골적인 성애 묘사와 독특한 체위 등은 3D의 테크놀로지와 결합하여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이다.
일본 섹시 스타의 여왕 하라 사오리! 홍콩 차세대 스타 남연! 중국 대표 미인 뇌개흔! 화끈한 그녀들의 유혹이 시작된다!!
에로티시즘의 절대 강자 <옥보단 3D>의 도발적인 유혹이 시작되었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일본 최고의 섹시 스타 하라 사오리를 비롯, 홍콩의 차세대 스타 남연, 중국의 대표 미인 뇌개흔이 <옥보단 3D>에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벌써부터 많은 남성 팬들이 밤잠을 못 이루고 있다. 당대 최고의 명기 ‘서주’로 분한 하라 사오리는 현란한 테크닉과 화려한 몸놀림으로 그 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농익은 섹시함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콩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연은 남편밖에 모르는 지고 지순한 ‘옥향’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으며, <옥보단 3D>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함까지 두루 갖춘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인다. 또한, 음양의 기운을 통달하고 중국 최고의 섹스 고수로 등장하는 뇌개흔은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F컵 가슴으로 남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옥보단 3D>는 아시아 최고의 섹시 스타 3인 3색의 각기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아찔하고 풍만한 S라인을 바로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