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사부일체>의 정웅인과 <가문의 영광> 성지루의 유쾌한 만남 새로운 코믹 듀오 탄생!!
우리나라 대표 시리즈 코미디 영화 <두사부일체>와 <가문의 영광>의 각 형님의 오른팔이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 만났다?! 이는 바로 유쾌한 배우 정웅인과 성지루가 유쾌한 영화 <잘못된 만남>에 함께 한 것. 어느 역할이든 자신의 캐릭터를 십분 살리는 개성파 배우 ‘정웅인’과 ‘성지루’는 베스트 프렌드에서 철천지 웬수가 된 파란만장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영화 <잘못된 만남>에서 처음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된 바 있다. 개성 강한 두 배우 정웅인과 성지루의 연기가 맛깔스러운 영화 <잘못된 만남>은 유쾌한 두 남자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새로운 코믹 듀오를 탄생시킬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충무로 연기파 배우 최종원과 김정난. 그리고 충무로의 샛별 여진구와 최우혁의 열연!!
<잘못된 만남>을 위해 뭉친 개성파 연기파 의리파 배우들. 연극 무대로 시작해 드라마, 영화계를 장악하며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최종원과 다양한 작품 속에서 끊임없이 변신하는 배우 김정난, 또,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어른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충무로에 자리를 넓혀가는 여진구와 영화 <날아라 허동구>에서 주연을 맡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역배우 최우혁 등의 연기 조합은 영화 <잘못된 만남>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각양각색의 연기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영화 <잘못된 만남>은 전 세대를 아우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무더운 여름 온 가족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 할 즐거운 가족 영화가 탄생했다!!
새로운 코믹 듀오의 탄생과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개성파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영화 <잘못된 만남>은 2008년 여름 온 가족을 극장가로 불러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두 남자의 티격태격 우정을 넘어, 2세까지 이어지는 끈질긴 우정, 그리고 두 이웃의 아웅다웅 살아가는 모습을 담아 마치 우리의 생활을 엿보는 듯한 자연스러움으로 관객들에게 가볍게 다가갈 것이다. 2008년 여름,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유일하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잘못된 만남>은 극장을 찾는 대한민국 가족들에게 단비 같은 영화가 될 것이다!
‘유수영’ 스크린 데뷔 눈길!! 원조 국민요정 SES ‘슈’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한다!!
가수로 데뷔해 뮤지컬 계까지 섭렵한 원조 국민요정 ‘슈_유수영’이 충무로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영화 <잘못된 만남>에서 두 남자의 우정을 엇갈리게 만든 첫 장본인으로 출연한 유수영은 스크린 신고식을 무난하게 마친 것. 팔색조 같은 모습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휘하고 있는 유수영은 영화 <잘못된 만남>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모습을 자랑 할 예정이다.
영덕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았다!! 영덕은 <잘못된 만남>의 고향!!
영화 <잘못된 만남>은 60일간 동안 영덕 올 로케로 촬영을 강행하며, 그곳의 아름다운 풍광을 스크린 속에 담아 냈다. 영덕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쭉 뻗은 해안가와 곳곳이 서있는 등대의 모습, 그리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람을 맞는 듯한 풍력발전소는 유쾌한 영화 <잘못된 만남>의 영상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이런 자연스러운 장면들이 나오기까지는 수많은 스탭들의 노고가 있는 것. 하늘을 여유롭게 날아다니는 갈매기의 모습을 담기 위해 현장의 모든 스탭들이 동원되어 동시에 하늘을 향해 새우깡 2박스를 던졌다고 한다. 또, 정웅인과 성지루가 피 터지게 싸운 후 앉아 있는 한적한 부둣가의 장면은 온 마을 사람들의 움직임을 정지 시켜야 했다고. 인심 좋은 영덕 사람들의 도움으로 60일 동안 한 가족이 되어 촬영을 마친 <잘못된 만남>의 배우들과 스탭들은 영덕이 자신의 제2의 고향이라 전했다.
우리나라 자연과 함께 더불어 촬영한 유쾌한 영화 <잘못된 만남>은 영화를 보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1석 2조의 재미를 전달 할 것이다.
최장시간 촬영한 액션 씬과 최다인원이 모인 열광의 콘서트 장면!!
영화 <잘못된 만남>에서 짧지만 굵게 보여지는 일도와 호철의 하이라이트 액션씬은 그들의 끈끈한 우정까지 느끼게 해주는 장면이다. 납치된 일도의 아들을 찾기 위해 형님들과 싸우는 일도와 호철의 모습은 배우들이 몸바쳐 촬영한 것. 액션의 철저한 합으로 진행된 싸움이 아니라 마구잡이로 때리고 맞았던 이 액션장면은 이틀 밤을 꼬박 새며 촬영해 배우들은 물론 스탭들 모두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라고 말한다. 이 액션씬은 영화 상에서 일도와 호철의 우정을 돈독하게 해주는 계기와 함께 아역의 눈물연기로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한다.
최장시간 동안 액션씬을 촬영 했다면 최다인원이 모인 장면은 호철의 동생이 꿈꾸는 콘서트 장면. 수많은 엑스트라 동원은 물론 영덕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콘서트 장을 가득 메워 주었다. 고된 촬영 속에서 잠시나마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준 콘서트 장면은 스크린을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달 할 것이다.
곳곳에 숨은 까메오 연기 열전!! 깜짝 출연한 락밴드 ‘뷰렛’과 영덕 군수를 찾아라!!
영화 <잘못된 만남> 속 숨어있는 까메오란 여느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유명 배우들이 아니다. 영덕에서 올 로케 촬영된 영화인 만큼 영덕의 대표 군수님이 숨은 까메오로 연기해 눈길을 모은다. 주어진 대사가 자꾸 NG가 나 결국 대사 없이 촬영이 진행되었지만, 영덕의 자랑 대게 그림이 그려진 옷을 입고 묵묵히 사과를 먹는 모습은 과연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영덕 군수뿐 아니라 모던락 인디 밴드 ‘뷰렛’이 출연해 시원한 음악을 전달한다. 2005년 세계적인 밴드 오아시스 내한공연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가창력 넘치는 밴드 뷰렛은 2005년 EP앨범에 이어 2007년 새로운 멤버와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한국 가요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뷰렛의 파워 넘치는 통쾌한 음악은 영화 <잘못된 만남>에서 호철의 동생 호경이 꿈꾸는 콘서트 장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영덕 군수와 뷰렛 외에 많은 까메오들은 영화 <잘못된 만남>의 숨은 에피소드로 담고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