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브라더스(2004, Brothers / Brodre)
배급사 : Media SoSo
수입사 : Media SoSo /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premiere

브라더스 예고편

[뉴스종합] KBS 프리미어 6주간의 특별한 이벤트 눈길 05.03.30
상처받은 영혼을 감싸 안은 이름! ★★★☆  sunjjangill 10.08.24
매우 잘 만든 영화 ★★★☆  joynwe 07.08.06
최고다 덴마크 영화 수준도 상당히 높군요!! ★★★★★  jjks511 07.07.30



연기력과 지명도를 다양하게 갖춘
화려한 배우진

덴마크 영화는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지만 영화 <브라더스> 속에 나오는 배우들은 모두 어디선가 본 듯하다. 재미있게도 국내 관객들은 이 영화의 배우들을 대부분 덴마크 영화가 아닌 헐리우드 영화에서 접했을 것이다.

<글레디에이터>, <미션 투 마스>, <데블스 애드버킷>, <007 언리미티드>, <킬링 미 소프틀리> 등 들어보면 금새 기억할 수 있는 영화에 <브라더스>의 배우들은 주연 또는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였다. (배우 소개 참조)

정통 미국인들도 아닌 덴마크 배우들이 이렇게 헐리우드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은 우선 그들의 뛰어난 연기력에서 기인한다. 자국 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검증된 연기력은 이후 국제 영화제에서도 인정을 받아 헐리우드로 진출하는 수순을 차근차근 밟고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어학적 감각으로 모국어가 아닌 영어도 무리 없이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여주인공 코니 닐센의 경우, 덴마크어와 영어 외에도 프랑스어와 이탈리아어 등 6개 국어를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대단한 실력의 소유자다.

무엇보다도 헐리우드로 진출하려는 이들의 다분한 노력이 오늘의 결과에 결정적인 기여를 하였다고 볼 수도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 비버리 힐스로 가서 피자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냈다는 일화를 가진 율리히 톰센만 해도 어렸을 적부터 세계적인 연기자가 되기를 꿈꿔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이들의 부단한 노력이 결국 세계 무대로 진출하게 하는 힘이었고, 이러한 덴마크 출신의 실력과 인기가 검증된 화려한 출연진이 집결해 하나의 작품을 만든 덕에 역으로 덴마크 영화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총 2명 참여)
kisemo
기대     
2010-02-06 19:53
joynwe
2004년 덴마크 영화     
2008-08-30 18:33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