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병속에 담긴 편지(1999, Message in a Bottle)


가슴저림이 있는 영화 ★★  saltingini 10.06.22
클래식컬한 느낌... ★  shin4738 08.07.25
영상이 너무 아름답다 ★★★☆  joyhill 08.05.09



[잉글리쉬 페이션트] 이후 다시 찾아온 99년 최고의 감성 영화 [병속에 담긴 편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영화화,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석권!

세상을 떠난 아내, 캐서린에 대한 그리움의 편지를 써 바다에 띄우는 개럿. 우연히 그 편지를 일고, 깊은 사랑에 빠지는 테레사. 사랑을 다은 편지를 써 바다로 띄워보내는 일은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보았을 법한 일이다. 진실한 사랑을 전하기에 편지만큼 적당한 방법이 있을까? [잉글리쉬 페이션트]를 잇는 1999년 최고의 감성 영화 [병속에 담긴 편지]는 편지를 인연으로 만난 개럿과 테레사의 격정적인 사랑을 담고있다. 수많은 연인 관객의 가슴을 울린 영화 [편지]나 이와이 순지의 [러브레터]처럼 편지라는 소재를 통해 슬프도록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들려준다. 1년이상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로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개봉 첫주, 전미 박스 오피스 1위를 석권했다.

그리움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사랑의 설레임
영원한 로맨티스트, 루이스 만도키 감독과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슬픈 러브 로망

맥 라이언과 앤디 가르시아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그린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로 수많은 연인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화제의 감독, 루이스 만도키는 [병속에 담긴편지]에서 떠나버린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운명적인 만남, 엇갈리는 사랑등을 섬세하게 그리고 가슴 아프게 보여준다. 인기 여가수를 사랑하는 고독한 보디가드 역 [보디 가드]로 여성 관객들의 가슴에 설리임을 안겨 주었던 케빈 코스트너가 개럿으로, [포레스트 검프]에서 검프의 영원한 연인, 제인 역으로 골든 글로브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매력적인 연기파 배우, 로빈 라이트 펜이 테레사로 열연했다. 또한 헐리웃의 신화적인 스타,폴 뉴먼이 개럿의 사랑을 위해 충고를 아끼지 않는 아버지로 출연, 강렬한 인상의 연기로 격찬을 받았다.

영원히 사랑해도 부족한 그대... 가슴에 안겨 울고 싶은 사랑!
슬픔의 음유시인, 가브리엘 야레의 감성적인 선율!
병 속에서 흘러나온 사랑의 속삭임... Dear Catherine.

아내를 데려간 신을 원망하던 개럿. 그는 폭풍이 몰아치던 밤 테레사를 남겨둔 채 생을 마감하고, 개럿의 죽음 후 테레사에게 전해진 그의 마지막 편지에는 뒤늦께 깨달은 안타까운 사랑 고백이 담겨있다. [잉글리쉬 페이션트], [시티 오브 엔젤] 등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의 음악을 주로 맡아온 가브리엘 야레드가 [병속에 담긴 편지]의 격한 슬픔을 조율한다. 그가 들려주는 사랑의 멜로디 Thersa & Garret, Message in a Bottle 등 아름답고 애절한 선율은 가슴 깊이 오랜 여운을 남기고, 속삭이는 듯 감미로운 에드원 멕케인의 I Could Not Ask For More는 개럿과 테레사의 아름다운 고백을 들려준다. 이밖에도 셰릴 크로우, 페이스 힐, 사라 맥라클란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격정적인 사랑의 슬픔을 토해내고 있다.

영혼의 깊은 곳을 울리는 매혹적인 영상 음악과 자연과 사랑의 절묘한 어우러짐!

북 캐롤라이나 뱅크 해변의 광활한 백사장과 거칠고 사나운 바다의 일렁임, 그리고 상처입은 가슴을 위로하는 물기어린 바람... 카메라는 눈물이 날 것 같은 슬픈 블루의 아름다운 영상위로 [병속에 담긴 편지]의 비극적인 사랑을 담아냈다. [아름다운 비행]으로 아카데미 촬영상에 노미네이트된 켈럽 데샤넬은 인공조명과 자연광을 적절히 활용, 슬픔이 배어나는 깊이있는 영상을 보여준다. 개럿과 테레사의 사랑이 싹트는 통나무 집이나 짙은 어둠속을 가르며 유유히 향해하는 요트의 그로테스크한 세트는 [늑대와 춤을]로 아카데미 미술상에 노미네이트된 제프리 비크로프트의 세심한 손길이 완성한 작품.



(총 1명 참여)
codger
아름다운 연인드라마     
2008-05-01 18:3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