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연극학교 1학년에 재학중 극중의 콘치타와 똑같은 나이인 18살에 주인공 물색에 애가 타던 브뉘엘 감독의 눈에 들어 [욕망의 모호한 대상]으로 화려한 스타트를 끊으며 촉망받는 신인 여배우가 되었다. 그러나 학교에서 퇴학을 당했다. 이 사건은 그녀의 인생을 뒤바꿔놓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고, 케롤 부케는 본격적인 연예활동에 돌입하게 된다. 그 후, 007 영화 [유어 아이즈 온리]에 출연하였으며 [내겐 너무 예쁜 당신]에서 제라르 드파르듀의 상대역을 맡아 프랑스 최고의 영화상인 세자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여 명실상부한 세계적 배우가 되었다.
이밖에 그녀는 화장품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메이크 업을 하지 않는 배우로 유명하다. 케롤 부케가 노메이크 업으로 출연했다하여 유명해진 [비지니스 어페어], 베르트랑 블리에의 [뷔페프루와], 제라르 드 파르디유와 호흡을 맞춘 [흑막], [뉴욕 스토리], [내게 너무 이쁜 당신]등을 통해 그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뛰어난 미모와 불가항력적인 매력으로 90년대 샤넬 No.5 향수 모델로도 활약했다.
Filmography <욕망의 모호한 대상>(1977), <007- 유어 아이즈 온리>(1981), <내겐 너무 이쁜 당신>(1989), <탱고>(1993), <랑페르>(2005), <유 윌 미스 미>(2009), <Protéger et server> (20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