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태생으로 브라질 영화계 간판 스타인 그녀는 페르난도 메이렐레스 감독의 <시티 오브 갓>으로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국제적인 유명세를 얻었으며, 에릭 이슨의 <저니 투 더 엔드 어브 더 나잇>에서 출연해 할리우드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주드 로, 포레스트 휘테커와 함께 에릭 가르시아의 소설 원작의 공상과학 스릴러 <리퍼제션 맘보>에 출연했으며, 웨인 크레이머의 <크로싱 오버>에서는 해리슨 포드, 숀 펜과 호흡을 같이 했다.
이후 넷플릭스 [남부의 여왕],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엘리시움>, <나는 전설이다>, 디즈니 <소울> 등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성우 등으로 다양한 연기를 열정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배우이다. 이번 <힙노틱>에서는 현실을 되찾아야 하는 형사 ‘루크'를 모종의 목적으로 돕는 의문의 여인 ‘다이애나’를 연기하며 현실과 환상이 뒤엎여 눈앞의 모든 상황을 의심해야 하는 영화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FILMOGRAPHY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021), <소울>(2020), <뉴 뮤턴트>(2020), <엘리시움>(2013), <나는 전설이다>(2012) 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