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못말리는 알리(2002, Ali G Indahouse)
제작사 : Studio Canal, Working Title Films, Film4, Kalima Productions /

주인공 끼는 보이지만...영화는 너무 황당하고 억지스러운.. ★★  newface444 07.02.05
너무 재밌게 봤다. Ali G를 알고 미국식 유머를 이해한다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 ★★★★☆  eui84 06.05.19
유치하고 황당한 영화네요 ★☆  lovefeel2 03.10.20



천방지축 사고뭉치 알리, 그가 국회로 갔다! 천하의 백수가 정치계에 입문한 기막힌 스토리!

8 년 3개월 동안 백수 생활에 전전해온 알리는 별다르게 하는 일 없이 하루하루를 연명하는 사고뭉치다. 어리버리한 웨스트 스테인스파와 어울리며 지내는 그의 유일한 일은 존 나이키 레저 센터에서 꼬마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 가르친다고 해봤자, 기껏 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해서는 안되는 욕설 등 유해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고작이지만, 알리에겐 그 일이 삶의 전부다.
그러던 어느날 자금 문제로 레저 센터가 문을 닫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절대로 문을 닫게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 알리는 혼자 광장에서 1인 시위를 벌인다. 하지만 단신 투쟁도 수포로 돌아가고, 동네에서 원수처럼 지내는 청년들에 의해 광장 한 복판에서 놀림거리가 되고 만다.

그렇게 시위가 엉망이 되어가던 중 근처에서 이 광경을 지켜보던 스테인스의 하원의원은 알리를 정치에 이용할 목적을 세운다. 전혀 어울리지 않게 하원의원 선거에 나선 알리. 하지만 사고뭉치답게 그의 선거유세 역시 상상을 초월한다. 여성단체들을 대상으로 레즈비언이라고 모욕을 하는가 하면 토크쇼에 나와서도 옆 후보의 원고를 컨닝하는 등 말도 안 되는 행동만 계속한다.

그러나 놀랍게도 소가 뒷걸음질치다 쥐 잡는 격으로 얼떨결에 꺼낸 상대 후보에 대한 모욕이 들어맞아 알리는 하원의원에 당선된다. 자유분방한 의상, 거침없는 천박한 말투의 알리는 의원이 된 후에도 계속 사고를 친다. 하지만 운이 좋아 그의 인기는 계속 승승장구하고, 알리는 비난과 찬사를 동시에 받는 괴상한 정치인으로 알려지기 시작한다.



(총 2명 참여)
kooshu
ㅋㅋㅋ     
2009-11-28 00:28
bjmaximus
웃기긴 하려나?     
2009-05-29 10:18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