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탱구와 울라숑 (TV)(2001, Tangoo & Ullashong)

공식홈페이지 : http://www.ullashong.com

이거 재미있게 봤었다 ★★★★★  koru8526 09.02.09
잼있다!! ★★★★★  잼있다!! 01.11.30
재미있다. 아이들과 함께 보시길... ★★★★★  기철 01.11.29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로코모숑 행성. 평화적인 용도로만 제작해야 하는 로봇을 이용해 왕위를 빼앗으려다 추방당한 과학자 아스타로스. 그는 로봇으로만 이뤄진 다콘 제국을 세운다. 로코코 왕국을 멸망시키려는 아스타로스의 공격은 점차 치열해지고 로코코 왕국은 힘을 다해 맞서고 있었는데...

신형엔진을 구입하기 위해 10년간 돼지를 키운 힘센 로봇 울라숑은 어느날 탱구의 실수로 그동안 모은 돈을 날려버린다. 둘은 원수가 되고, 근위대에 들어가면 신형엔진으로 교체해준다는 얘기를 들은 울라숑과 좋아하는 엘리의 이상형 샤샤처럼 멋진 근위대 기사가 되기로 결심한 탱구는 각각 근위대 선발 테스트에 참가하나 탈락하고 실의에 빠진다.
이때 미카엘 부관이 찾아와 그들에게 제 7 수비대에서 함께 일할 것을 제의한다. 미카엘의 목적은 울라숑이 던지는 부메랑의 파워와 탱구가 쓰는 돌팔매 콘트롤의 정확성을 결합해서 최고의 콤비를 만들어 보는 것. 하지만 둘의 목표는 여왕이 선포한 포인트 랭킹제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듀크 작위와 산소엔진을 받는 것.
한편 미카엘 부관이 과거에 포스를 썼던 최강의 로봇 듀크 임페리얼의 조종사였다고 믿는 샤샤와 스타로봇은 포스를 배우기 위해 수비대에 합류한다.

탱구와 울라숑은 스피드 부메랑을 익히기 위해 기초 체력을 단련하라는 미카엘의 말을 번번히 어기지만 스타로봇의 도움과 운으로 다콘 제국 로봇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얻는다. 우여곡절 끝에 스피드 부메랑 기술을 익힌 울라숑 팀은 계속 승리하면서 랭킹도 점점 올라간다. 울라숑이 더욱 강화된 부메랑 기술을 개발하는 동안 샤샤는 최고의 합일 검술인 포스를 배우기 위해 미카엘에게 가르침을 요청한다. 미카엘은 포스의 위험성을 알려주면서 그것은 스스로 익혀야 한다고 말하는데... 그 사이에도 로코코 왕국과 다콘 제국의 존망을 건 전투는 점점 치열해진다.



(총 1명 참여)
koru8526
재미있는 만화     
2009-02-09 14:05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