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지금 당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 하루에도 몇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총 3명 참여)
joe1017
기쁨과 슬픔..모두다 중요한 감정들. 저렇게 사춘기를 맡게 되고 어른이 되어가는거지..
2015-07-29
22:58
cipul3049
길이남을 명작확정이네요. 월-E도 그렇고, 또 눈물 날뻔했다는... 토이스토리4도 기대됩니다. 이런 기발한 소재로 영리하고 재밌고 마지막에는 눈물나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완성도 하나만큼은 올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015-07-15
00:22
gzgk11
픽사 역대 최고의 애니중 하나로 기억될 것이라 생각된다. 하나의 애니메이션이 이 정도의 감동과 재미 교훈모두를 잡을수 있다는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수 없다. UP을 이은 픽사의 최고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