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지하세계에서 악당 말타자드의 감옥에 갇혀있던 할아버지를 구출해 현실로 돌아온 아더(프레디 하이모어 분). 아더는 지하세계에서 알게 된 꼬마친구 미니모이들에게 배운 대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품으며 지낸다.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날 ‘아더’를 위한 파티를 열기로 한 미니모이들과의 약속을 고대하며 땅 속 왕국을 그리던 어느 날, 할아버지 댁에서의 방학을 마치고 도시로 돌아간다는 부모님의 갑작스런 통보에 아더는 크게 실망하고 만다. 정들었던 시골집과 작별인사를 하던 그때, 거미로부터 ‘HELP’라고 적힌 쌀 한 톨을 받고 미니모이 친구들은 물론 사랑하는 셀레니아 공주가 위험에 처했음을 직감한다.
쌀알로 전해온 S.O.S.메시지! 위기에 처한 공주를 구하라!
도시로 떠나던 길, 부모님에게서 몰래 빠져 나와 열 번째 보름달이 뜨는 밤, 가까스로 변신에 성공하여 미니모이 왕국으로 진입한다. 서둘러 미니모이 세계로 들어가 왕자 베타매치와 함께 무당벌레 자동차, 나비, 거미를 번갈아 타며 힘들게 도착한 지하세계는 웬일인지 평온하기만 하다. 그렇다면 누가 ‘아더’에게 S.O.S.메시지를 보낸 것일까? 그 순간 ‘셀레니아 공주’가 ‘말타자드’의 인질이 되어 ‘아더’의 눈 앞에 나타나는데…
(총 46명 참여)
joe1017
인간세상 얘기가 너무 많다.3편으로 가기위한 중간다리 역활만 하는 2편.. 역시 전편만한 후속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