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인연많은 히스 레저, 제이크 길렌할!
2005년 3월 4일 금요일 | 심수진 기자 이메일

히스 레저
히스 레저
제이크 길렌할
제이크 길렌할
다크 허라이즌즈(Dark Horizons)에 따르면, 엎어지는게 아닐까 여겨졌던 영화 <노티카(Nautica)>가 새로운 기류를 타고, 프리 프로덕션 단계를 진행중이라고.

선상 스릴러물인 <노티카>는 원래 히스 레저, 이완 맥그리거 주연에, 테드 드미(<에디 머피의 라이프(Life)>, <블로우(Blow)> 등> 감독이 연출을 맡았었다. 허나 드미 감독이 2002년 초, 심장 합병증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면서, 중단 상태에 빠졌던 작품.

잊혀질듯 했던 이 영화가 에인트 잇 쿨 뉴스(Ain't It Cool News)에 따르면, 지금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고. 타계한 드미 감독 대신, <피터 셀러스의 삶과 죽음(Life & Death of Peter Sellers)>으로 유명한 스티븐 홉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게 됐고, 히스 레저는 그대로 가되, 이완 맥그리거 대신 <투모로우>의 제이크 길렌할이 타이틀롤을 맡았다.

가능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찍을 예정인 <노티카>는 현재 퀸즐랜드주에서 로케이션 헌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 크랭크인 날짜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

한편 히스 레저와 제이크 길렌할은 후반 작업 중인 이안 감독의 신작 <브로크백 마운틴(Brokeback Mountain)>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브로크백 마운틴>은 <쉬핑뉴스>의 작가, E. 애니 프롤스(E. Annie Proulx)의 단편을 각색한 스토리로, 카우보이로 만난 두 남자의 20년간에 걸친 결속과 사랑을 다룬 영화다.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