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티빙 추천! 파라마운트+ <스타트렉: 로워 덱스>, 영화 <드림팰리스>
2023년 9월 1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스타트렉> 애니메이션 <스타트렉: 로워 덱스> 시즌1~3, 김선영과 이윤지 주연의 영화 <드림팰리스>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57년 역사의 SF 시리즈! <스타트렉: 로워 덱스> 파라마운트+ 대표 프랜차이즈 <스타트랙>은 1966년 처음 공개된 이후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소설, 게임 등 다양한 형태로 확장되며 글로벌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스타트렉: 로워 덱스>는 <스타트렉>의 두 번째 애니메이션으로 전작에서 다룬 함선과 승무원들의 이야기와는 다른 새로운 내용을 담고 있다. 2380년 스타플릿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우주선, 세리토스호에서 근무하는 하급 승무원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꾸렸다. 이들이 우주 속에서 마주하는 신비로운 사건과 사고,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일상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배우들이 목소리로 특별 출연했고, 에미상 수상자인 마이크 맥머헨이 제작을 맡았다.

남편 목숨값으로 산 아파트에 하자가! <드림팰리스> 남편의 목숨값으로 분양받은 아파트를 지키려는 두 여자의 분투를 그린 영화로 가성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010년 수도권 아파트 미분양 사태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는 산업재해로 남편을 잃은 ‘혜정’(김선영)이 드림팰리스 아파트로 이사한 뒤에 겪는 연속적인 불행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남편의 보상금으로 새로운 보금자리를 얻은 혜정을 통해 산업재해, 유가족의 문제 그리고 주민 갈등과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심도 있게 조명한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9월 1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