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씽>, <딩대>, <수영: 라이벌 로맨스>, <패신저스> 등
2022년 8월 5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일루미네이션이 제작한 흥행 대작 애니메이션 <씽>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EBS 유튜브 인기 예능 <딩대>, 최신 중국 드라마 <수영: 라이벌 로맨스>,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이 주연한 SF 영화 <패신저스>,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한 하우스 호러 <인시디어스> 시리즈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씽>
<씽>

<씽>(2016) 한때 잘나가던 문(Moon)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한다. 하지만 실수로 우승 상금이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고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동물들이 몰려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남자친구와 함께 록스타를 꿈꾸는 고슴도치 ‘애쉬’(스칼렛 요한슨), 범죄자 아버지를 둔 고릴라 ‘조니’(태런 에저튼) 등 많은 동물들이 꿈을 펼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초호화 보이스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비틀즈부터 레이디 가가까지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64곡의 풍성한 사운드트랙과 배우들이 직접 부른 노래가 한데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딩대>
<딩대>

<딩대> 시즌1~3 펭수 신드롬을 일으킨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토크쇼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에서 배우지 않았지만,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과 궁금했던 점을 해결해 준다. 코끼리 교수 ‘낄희'와 부엉이 조교 ‘?철’이 등장해 최신 유행과 지식을 짚어주는 ‘교양강좌’, 현실적인 연애 조언을 담은 ‘연애톡강’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MZ 세대가 궁금해하는 소재와 사회적 이슈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황광희, 황치열, 침착맨이 역대 MC를 맡았으며, 어른이들을 위한 매운맛 강의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 1과 2는 5일(금) 왓챠에 공개되고, 시즌 3은 매주 수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서비스된다.
<수영: 라이벌 로맨스>
<수영: 라이벌 로맨스>

<수영: 라이벌 로맨스> 매각 위기에 놓인 회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저우루이’(천쿤)와 매번 그와 치열하게 대립하는 경쟁사의 ‘뤄자’(신지뢰)가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베이징의 오피스를 배경으로 한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IT 업계의 전설적인 영업사원으로 회사의 인수합병을 위해 치열하게 맞붙던 두 사람. 어느덧 서로에게 빠져들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중국의 인기 스타 천쿤과 <장강도>의 배우 신지뢰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왓챠에서 매주 월~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패신저스>
<패신저스>

<패신저스>(2016)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 여기엔 새로운 삶을 꿈꾸는 5,258명의 승객이 타고 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은 90년이나 일찍 동면 상태에서 깨어나게 된다. 서서히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두 사람은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고, 마침내 그들이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를 깨닫게 된다. 외피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첨단 과학 기술의 절정을 보여주는 SF 블록버스터지만, 내연은 인간의 사랑과 희생을 다룬 한 편의 드라마다. <이미테이션 게임>(2014)의 모든 틸덤 감독 작품이다.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2013)&<인시디어스 3>(2015) <쏘우>의 제임스 완 감독과 리 워넬 각본가가 의기투합한 역대급 하우스 호러 시리즈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과 <인시디어스 3>이 왓챠에 상륙했다.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은 오랜 시간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아들을 구하고자 유체이탈을 시도한 아빠 ‘조쉬’(패트릭 윌슨)가 영혼의 세계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인시디어스> 시리즈의 프리퀄 격인 <인시디어스 3>는 죽은 엄마에 대한 대한 그리움이 불러온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쫓기며 목숨을 위협받는 한 소녀 ‘퀸’(스테파니 스콧)에 얽힌 비밀을 그린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도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8월 5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 3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