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OTT] 왓챠 신작!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알렉스 라이더>, <어느 하녀의 일기> 등
2022년 2월 11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스다 마사키 주연의 일드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쿠로키 하루 주연의 일드 <가십 #그녀가 알고 싶은 진짜 OO>, 10대 소년이 주인공인 첩보 스릴러 영드 <알렉스 라이더>시즌1, 레아 세이두가 도도한 ‘하녀’로 분한 영화 <어느 하녀의 일기>, 인기 미드 <굿 닥터> 시즌 4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미스터리라 하지 말지어다> 누적 판매 1,3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드라마. 날 때부터 엄청났던 천연 곱슬머리가 콤플렉스이자 친구는 한 명도 없는 대학생 ‘쿠노 토토노우’가 어느 날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혐의를 받게 되면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나만이 17세인 세상에서>, <사람은 겉모습이 100%>, <열쇠가 잠긴 방>의 각본가 아이자와 토모코와 <사람은 겉모습이 100%>, <실연 쇼콜라티에>, <라이어 게임> 시즌 1, 2를 연출한 마츠야마 히로아키의 신작이다. 국내에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다 마사키는 무표정한 얼굴로 사교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섬세한 기억력과 예리한 관찰력을 가진 독특하고 매력적인 주인공으로 분했다. 일본 현지 방영 후 첫 회 시청률 13.6%를 기록하는가 하면, 다시보기 재생수 또한 이전 최고 수치를 훌쩍 뛰어넘는 약 145만회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등극했다고.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왓챠에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가십 #그녀가 알고 싶은 진짜 OO> <중쇄를 찍자!>, <나기의 휴식> 등에 출연한 쿠로키 하루 주연한 드라마다. 온라인 뉴스 사이트의 편집부를 배경으로, 인터넷 뉴스 편집부원인 주인공 ‘세코 리리코’가 거짓과 진실이 뒤섞인 세계 속에서 분투하는 모습을 그린다. 주연을 맡은 쿠로키 하루 외에도 <실연 쇼콜라티에>,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의 미조바타 준페이를 비롯해 노무라 슈헤이, 이시이 안나 등 일본의 인기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왓챠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알렉스 라이더> 시즌1 베스트셀러 추리 작가 앤서니 호로비츠의 알렉스 라이더 시리즈 중 ‘포인트 블랭크’를 각색한 영국 드라마. 삼촌과 함께 살던 ‘알렉스는 라이더’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삼촌 ‘이안’을 잃는다. 알렉스는 이안이 사실 평범한 은행원이 아니라 MI6 요원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안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10대 갱생기관 포인트 블랭크에 스파이로 잠입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굿 닥터> 시즌4 2013년 방영된 주원 주연의 드라마 <굿 닥터>의 미국 리메이크 버전이다. 인기 미드 <로스트>에 출연한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총괄 프로듀서로 제작에 참여한 작품으로 서번트 신드롬을 앓고 있는 젊은 외과 의사 ‘숀 머피’(프레디 하이모어)가 미국 최고 병원의 소아과 병동에 채용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다. 시즌 4의 1, 2화에서는 코로나19 사태를 직접적으로 다루는 에피소드가 펼쳐진다고.

<어느 하녀의 일기>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레아 세이두와 <티탄>의 랭상 뱅동 이 만났다. 프로방스의 한 마을을 뒤흔든 파리에서 온 발칙한 하녀 ‘셀레스틴’의 파란만장한 나날을 그린다. 셀레스틴으로 분한 레아 세이두는 기존의 고정 관념을 깨는 도도한 하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아름다운 프랑스 전원 배경과 영상미, 20세기 초 복식을 그대로 재현한 고풍스러운 의상도 영화를 보는 또 다른 재미다. 부르주아 계급의 위선과 인간의 이중성을 폭로한 프랑스 작가 옥타브 미르보의 동명 원작 소설을 원작을 한다.


자료제공_왓챠

2022년 2월 11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