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베네딕트 컴버배치, <잃어버린 도시 Z> 출연 논의
2013년 9월 6일 금요일 | 정수영 기자 이메일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잃어버린 도시 Z> 출연을 논의 중이다. 버라이어티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 브래드 피트 제작의 <잃어버린 도시 Z>의 주인공에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거론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잃어버린 도시 Z>는 데이비드 그랜이 쓴 동명 에세이를 원작으로 한 영화. 1920년대를 배경으로 자신이 발견했던 미스터리한 도시 ‘엘도라도’를 다시 찾아 떠났다가 실종된 영국 탐험가 퍼시 포셋의 일대기를 다룰 예정이다. 2008년에 <위 오운 더 나잇>의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 브래드 피트가 주연으로 낙점되어 영화화될 계획이었지만, 이후 브래드 피트는 제작에만 참여하기로 결정했으며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소속 에이전시인 UTA와 콘웨이 반 겔더 그랜트(Conway van Gelder Grant)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잃어버린 도시 Z>에 앞서 <노예 12년> <어거스트: 오세이지 카운티> <제 5부>로 조만간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키이라 나이틀리, 매튜 구드와 함께 이번 가을 <이미테이션 게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 한마디
나날이 화려해지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필모그래피.

3 )
pinkkaii
베네딕트 컴버배치 얼굴에 대한 평가(?)는 셜록을 보기 전과 후로 나뉜다죠 ㅋㅋㅋ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팬들을 위해 영화로도 매력을 발산해 줬으면 하네요   
2013-09-11 01:52
kimjun49
또 한명의 브래드피트가 만들어 질지 귀추가 주목 됩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누군지는 잘 모르지만 좋은 배우임에는 틀림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독과 제작자가 인정했으니까요   
2013-09-10 11:26
shoneylee
<월드워Z> 등 요새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는 영화는 다 Z로 끝나네요~ 브랜드화 할 생각인가?   
2013-09-09 09:54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