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제레미 섬터 (Jeremy Sumpter)
+ 본명 (Full Name) : Jeremy Robert Myron Sumpter
+ 생년월일 : 1989년 2월 5일 일요일 / 국적 : 미국
+ 성별 : 남자 / 출생지 :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테레이
 
감 독
1967년 드래곤 수사망 (Five Golden Dragons)
출 연
2015년 제작
더 컬링 (The Culling)
타일러 역
2015년 제작
스퀴즈 (The Squeeze)
오기 역
2014년 제작
인투 더 스톰 (Into the Storm)
2011년 제작
소울 서퍼 (Soul Surfer)
바이런 역
2003년 제작
피터팬 (Peter Pan)
피터팬 역
2002년 제작
로컬 보이즈 (Local Boys)
스키트 역
2002년 제작
저스트 어 드림 (Just A Dream)
헨리 스터벅 역
2001년 제작
프레일티 (Frailty)
어린 아담 역


15살의 제레메 섬터는 10살 때 <프레일티>에서 단역으로 얼굴을 비친 적 있었지만 국내에서는 단 한번도 얼굴을 알린 적이 없는 신인배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레미 섬터는 인터넷에서 그의 소문이 퍼지기 시작, 영화가 개봉하기 1달 전부터 그의 팬까페가 생겨지는가 하면, 영화 개봉 2주차는 맞는 지금 까페 가입자수마도 5천 여명에 이른다. 제2의 디카프리오로 떠오르면서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레미 섬터. 그가 디카프리오 등 다른 할리우드 스타들과 영화 단 한편만으로, 그리고 개봉되기 전부터 팬들을 사로잡았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그의 인기를 실로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그가 이렇게 한편의 영화만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매력은 그의 외모뿐만 아니라 웃을 때 나오는 그의 서글서글한 미소다. 영화 속에서 네버랜드로 떠나기를 주저하는 웬디를 한번의 미소로 설득시켜 버렸듯 얼굴 가득 퍼지는 제레미 섬터의 미소는 단 한번에 전세계 여성을 사로잡아버렸다. 전세계적으로 생긴 그의 팬까페는 수천개에 이를 정도로 할리우드 인기 스타의 팬까페수를 능가한다. 국내에서도 마찬가지. 그의 팬까페에는 어린 초등학생부터 4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가입되어 있으며, 국내에 소개된 기사뿐 아니라 전세계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실시간으로 그의 소식을 올리는 등 국내 최고 스타를 능가하는 최고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피터팬>에서 보여주는 매력적인 연기도 그의 인기에 큰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터팬>은 피터팬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최초의 실사영화로, 1억 2천만불을 들여 만든 환타지 블록버스터. 영화 사상 최초로 원작에 등장하는 또래의 소년을 ‘피터팬’으로 캐스팅한 이 영화는, 할리우드와 런던을 오가며 완벽에 가까운 피터팬을 찾기 위해 오디션을 펼쳤으며, 영화의 감독을 맡은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의 P.J.호건은 오디션장에 걸어 들어오는 제레미 섬터를 보고 바로 그가 피터팬이라고 느꼈다고 말한다. 장난기 많고 천진한 얼굴과 언제나 당당한 모습을 잃지 않는 피터팬의 자체 였던 것. 어린아이와 같은 얼굴에 동물적인 표정까지 지을 수 있으며, 늘 당당해 보이지만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인상까지 갖춘 그의 모습은 동화속의 피터팬을 완벽하게 살려내기에 충분했다.

디카프리오를 최고의 스타로, 할리우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배우고 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레미 섬터. <피터팬>에 이어 그가 보여줄 연기가 기대된다.


9.96 / 10점  

(총 1명 참여)
shelby8318
요즘은 안 보여요?    
2008-11-09 10:0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