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안희연
+ 생년월일 : 1992년 5월 1일 금요일 / 국적 : 한국
+ 성별 : 여자
 
출 연
2022년 제작
사랑이라 말해요
강민영 역
2020년 제작
어른들은 몰라요 (Young Adult Matters)
주영 역
출 연
2020년 하얀 까마귀 (White Crow)


안희연은 2012년 아이돌 그룹 EXID로 데뷔해 가요계 역주행 신화를 쓰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고, 각종 예능에서 보인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20년 [엑스엑스(XX)]를 통해 연기자로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마쳤고,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anthology) 시리즈 [SF8-하얀 까마귀]에서는 과거 조작 논란에 휩싸인 인기 게임 BJ ‘JUNO’ 역을 맡아 SF 장르에 도전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에서 30살 아나운서 ‘이란주’ 역을 맡아 한층 무르익은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렇듯 다채로운 장르와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는 안희연의 첫 스크린 데뷔작 <어른들은 몰라요>에서는 18세 임산부 ‘세진’의 유산 프로젝트를 돕는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주영’역을 맡아, 흡연과 거친 욕설 등을 서슴지 않는 파격적인 캐릭터로 분해 그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실상 첫 연기 도전작이었던 <어른들은 몰라요>가 그가 ‘배우로서의 도약을 꿈꾸게 한 계기가 된 작품’이라 밝히며 애정을 전해 더욱 예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판타G스팟], [유 레이즈 미 업]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배우.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감성 연기에 도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전할 예정이다. 떠나간 사랑을 되찾기 위한 ‘민영’의 씁쓸하고도 애달픈 감정을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표정 연기로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물오른 연기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예정이다.


Filmography
영화_<어른들은 몰라요>(2021) 외

드라마_[판타G스팟](2022), [IDOL[아이돌: The Coup]]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아직 낫서른](2021), [엑스엑스(XX)](2020) 외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