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에이 티 에프 (TV)(1998, A.T.F.)





FBI와는 별개의 조직으로 폭발물 제거와 불법무기 소탕을 전문으로 하는 ATF의 요원인 로빈은 와코단지 습격 작전에 투입되어 진압하는 과정에서 방탄복도 뚫어버리는 불법 총기에 약혼자이며 동료인 지미와 오빠가 허무하게 죽어가는 참사를 목격한다. 이 일로 로빈은 피해를 알면서도 투입한 국장 매기에게 증오심을 갖게 된다.
그후 몇 년 간 일에만 전념하는 로빈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동료 리브와 강철같은 신경을 가진 베테랑 벤, 그리고 상냥한 딩코가 묵묵히 도움을 주고 있다.
작전실패에 대한 FBI의 비난과 정부 지원금을 노리기 위한 견제, 그리고 불법 총기 집단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연이은 폭탄 테러.
ATF의 총사령관 매기는 로빈을 중심으로 불법 총기의 소재지를 찾아 추적, 로빈이 불법무기 소재지에 잠입하고, ATF 요원들은 포위망 형성에 성공한다.
그러나 지원금을 노리고 평소 ATF를 감시하던 FBI가 동시에 출동해 오히려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에 ATF의 책임자인 매기는 협상을 위해 테러집단의 우두머리와 단독으로 대면하지만, 그녀는 테러단에 의해 살해당한다.
위기에 처한 로빈. 테러단과의 대치, FBI의 음모, 그리고 오빠와 약혼자의 죽음에 대한 아픈 기억들이 그녀를 극한 상황으로 몰아가는데...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