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곡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 CANONE INVERSO PRIMO ♬
--> 아름답고 격정적인 영화의 메인테마, 에노의 삶을 바꿔놓은 운명의 선율
2. CONCERTO ROMANTICO INTERROTTO ♬
-->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 에노와 소피의 마지막 협연때 연주된 콘체르토.
숭고한 침묵에 이르는 두 연인의 운명적인 사랑이 마침내 완성되는 곡.
3. CANONE INVERSO ♬
--> 두 대의 바이올린이 연주하는 메인테마.
예노와 데이빗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숙명의 오디션 장면에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음악의 신화, 엔니오 모리꼬네!
[석양의 무법자]부터 [미션]과 [시네마천국]에 이르기까지 수백편의 영화음악을 담당하며 영혼을 울리는 감동적인 선율로 우리들의 기억속에 남아있는 현역 최고이자 최고령 영화음악가. 아무도 부인하지 않는 살아있는 영화음악의 신화, 엔니오 모리꼬네!
그가 신화로 추앙받는 것은 그의 음악이 영상이 주는 감동보다 더 큰 감동과 메세지를 전해주지만 결코 영화를 앞서지 않는 영화음악의 본연의 위치를 지키는 절제를 지녔기 때문이다. 또한 난해하지 않아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환 멜로디 라인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듣는 이의 폐부 깊숙한 곳까지 자극하는 진한 맛이 베어있는 그의 음악은 항상 새로운 감동을 준다.
이탈리아 영화권위지 'La Repubblica'의 로베르토 네포티는 [캐논 인버스]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이후 엔니오 모리꼬네의 최고의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모리꼬네가 [캐논 인버스]에서 들려주는 음악은 파카니니 스타일의 정통 클래식을 연상시킨다. 그렇지만 그 속에서도 모리꼬네 특유의 아름다움과 영혼을 울리는 선율은 살아 숨쉰다.
연주자들의 이력도 세계정상급이다. 이탈리아 아카데미아 뮤지칼 오케스트라의 협연과 엘 펠레그리노(바이올린), 가브리엘레 피에라눈찌(바이올린), 길다 부타(피아노) 등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이 멋진 솔로 연주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