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o.kr)가 오픈과 동시에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화려한 총천연색의 화면이 맞이하는 <몽정기> 홈페이지는 유쾌, 발랄, 코믹한 영화 컨셉과 딱 맞아 떨어지는데, 특히 앙증맞은 이등신 캐릭터들이 벌이는 해프닝을 담은 코믹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데 첨병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정도다.
영화의 번외편으로 구성되는 코믹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총 세편이 선보일 예정인데, 현재 올려진 1편의 반응이 너무 폭발적인 나머지 다음 작품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제작사 측에서는 심사숙고하고 있을 정도다.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리 선생님은 무서워’ 편은 못 말리는 몽정아, 네명의 중딩들과 유리 선생님의 귀여운 해프닝을 그리고 있다.
<몽정기> 홈페이지의 첫 화면은 어릴 적 향수를 자극하듯 크레파스로 귀엽게 쓴 몽정기라는 글씨가 뜨면서 비너스 김선아를 중심으로 귀여운 몽정아들과 사랑의 큐피트, 이범수가 에워싼다. 역시 처음부터 확 눈길을 끄는 것은 역시 요염한 비너스 김선아. 손에 바나나를 든 터질듯한 몸매의 비너스 김선아는 홈페이지 전체의 분위기를 묘하면서도 판타스틱 하게 만든다. 김선아를 열에 들뜬 몽정아들로부터 구해내려는 이범수의 코믹한 표정 역시 압권이다. 현재 1차 오픈 상태인 <몽정기> 홈페이지는 오는 10월 11일 보다 풍성한 메뉴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못 말리는 몽정아들의 후끈! 발끈! 쌕쌕! 코미디<몽정기>는 현재 촬영을 끝내고 후반작업 과정에 있다. 11월 6일 11월 6일 개봉 예정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