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포켓몬 컨시어지> <베를린> <비밀의 비밀> <나의 해피엔드> 등
2023년 12월 29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신입 컨시어지 ‘하루’와 포켓몬들과의 교감을 그린 애니메이션 시리즈 <포켓몬 컨시어지>, <종이의 집>의 ‘베를린’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 <베를린>, 남편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 시리즈 <비밀의 비밀>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TV 조선 새 토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옥택연과 김혜윤이 호흡을 맞춘 코믹 사극 <어사와 조이>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포켓몬 컨시어지>

넷플릭스 X 주식회사 포켓몬 <포켓몬 컨시어지>

포켓몬의 평화로운 휴양지에 온 신입 컨시어지 ‘하루’가 포켓몬들을 만나며 모험과 우정 그리고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하루는 포켓몬이 힐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켓몬 리조트’에 입사한다. 따뜻한 분위기와 편안한 환경에 크게 만족한 하루는 포켓몬들에게도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 하지만 넘치는 의욕과 달리 말을 하지 못하는 포켓몬들의 마음을 읽는 게 어렵기만 한 하루는 선배의 조언을 통해 포켓몬에게 먼저 다가가며 그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법을 배운다. 넷플릭스와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emon Company)이 함께 하는 첫 공동 제작 작품으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를 제작한 드워프 스튜디오가 스톱 모션 기술을 통해 실감 나는 포켓몬을 구현했다.
▲<베를린>

조폐국 침투 전 베를린의 행각! <베를린>

조폐국에 침투하기 전, 전성기의 ‘베를린’이 파리 최고의 경매 회사에 침투해 4,400만 유로 상당의 보석을 노리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넷플릭스 <종이의 집> 시리즈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로 강도단을 이끌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베를린, 그의 건강에 아무런 문제가 없던 시절, 파리에서 생애 가장 특별한 강도 작전을 계획한다. 상징적인 캐릭터 베를린으로 돌아온 페드로 알론소와 함께 <종이의 집>에서 협상 전문가로 강도단을 상대했다가 ‘리스본’으로 교수의 조력자가 되는 ‘라켈’ 역의 이치아르 이투뇨와 ‘시에라 경감’ 역의 나지와 님리 등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해 기대를 더한다. <종이의 집>에 이어 알렉스 피나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비밀의 비밀>

죽은 줄 알았던 남편이 살아있다? <비밀의 비밀>

다정한 남편,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던 ‘마이아’(미셸 키건)는 남편 ‘조’(리처드아미티지)가 잔혹하게 살해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그의 죽음을 받아들이려고 애쓰던 중 어린 딸을 지켜보기 위해 집 안에 설치한 카메라 화면에서 죽은 줄로만 알았던 남편의 모습을 발견한다.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마이아는 남편의 죽음에 의구심을 품고 수개월 전 자신의 어머니가 살해당한 사건과의 연관성을 의심한다. 진실을 좇을수록 충격적인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고 마이아의 삶은 송두리째 흔들리는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할런 코벤의 소설이 원작이다.
▲<나의 해피엔드>

<고백부부> 이후 재회한 장나라 X 손호준<나의 해피엔드>

성공만을 좇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매년 수천억의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 ‘재원’은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 이자 백만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다. 어느 날 재원은 자신을 오랫동안 괴롭힌 스토커에게 꽃바구니를 선물 받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로부터 생명의 위협을 받는다. 그토록 완벽해 보였던 재원의 일상에는 균열이 생기고, 삶의 원동력이었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의 두 얼굴을 마주한 재원은 이제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는데… 장나라가 재원으로 분해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리고, 손호준과 소이현이 각각 재원의 남편 ‘순영’과 재원의 미대 동기 ‘윤진’을 연기한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의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어사와 조이>

옥택연 X 김혜윤, 명랑 코믹 커플 수사 쇼! <어사와 조이>

워라밸을 꿈꾸는 홍문관 부수찬이자 미식가 ‘라이언’(옥택연)은 어명으로 원치 않던 암행어사가 되고 임무는커녕 맛집 탐방을 돌고 무사히 한양으로 복귀할 생각만 가득하다. 한편, ‘김조이’(김혜윤)는 노름꾼 서방과 혼인해 하루하루 시들어가던 중, 이언에게 도움을 받아 우여곡절 끝에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는다. 그러던 중 이언은 유명한 짜글이 맛집 주인 보리의 죽음에 의심을 품고 이제야 비로소 암행어사로서 활동을 시작하고 자유가 된 조이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 가는데… <종이달>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유종선 감독과 <훈남정음> <탐나는도다>의 이재윤 작가가 의기투합한 밝고 유쾌한 코믹 사극이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12월 29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