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티빙은 아스 대륙의 운명을 건 대전쟁 서사극 tvN <아라문의 검>과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그리고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의기투합한 영화 <바빌론>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장동건 X 이준기 <아라문의 검> 한국형 고대 판타지의 새 지평을 연 <아스달 연대기> 후속작으로 이전 시즌에서 8년이 지난 후 벌어지는 아스(ARTH) 대륙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곤’ 장동건, ‘태알하’ 김옥빈은 캐릭터를 이어서 연기하고, 여기에 ‘은섬’ 이준기와 ‘탄야’ 신세경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아스대륙의 강력한 도시국가인 아스달의 대군과 아고연합군의 전쟁이 점화될 예정이다. 휘몰아치는 대전쟁 속 ‘재림 아라문’이라 불리는 아스달 최초의 왕 타곤과 아고적 연합의 우두머리 ‘재림 이나이신기’ 은섬이 격돌, 그 결말에 귀추가 주목된다.
향락과 광기의 100년 전 할리우드 재현! <바빌론> 1920년대 후반, 무성 흑백영화에서 유성 컬러 영화로 넘어가는 할리우드의 변화와 혼란 속 꿈을 추구하는 ‘잭 콘래드’(브래드 피트), 벼락스타 ‘넬리 라로이’(마고 로비), 열정적인 청년 ‘매니 토레스’(디에고 칼바)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라라랜드> <위플래시> 등을 연출한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와 마고 로비의 만남으로 일찍부터 주목받은 화제작이다. 개성 만점 캐릭터와 흥미로운 서사와 더불어 음악, 미술, 촬영 등 시청각적으로 즐길 거리 풍성한 작품이다. 제76회 영국 아카데미 미술상, 제80회 골든글로브 음악상, 제38회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 버라이어티 상, 제28회 크리틱스초이스 미술상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제95회 아카데미 상에서는 음악상, 미술상, 의상상 총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호평받았다.
자료제공_티빙
2023년 9월 8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