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디즈니+ 신작 <퓨쳐라마 11> <더 베어 2> <위대한 유산> 등
2023년 7월 28일 금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이번 주 디즈니+에서는 <퓨쳐라마> 시즌 11, <더 베어> 시즌 2, <위대한 유산>이 새롭게 공개된다. 이와 함께 한국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라이프 온 마스>, 다큐멘터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도 만날 수 있다.


‘심슨 가족’ 제작진의 SF 코미디 애니메이션 <퓨쳐라마> 시즌 11

‘심슨 가족’의 원작자 맷 그레이닝이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퓨쳐라마>가 시즌 10이 마무리된 2013년 이후 10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1999년을 살고 있던 피자 배달부 ‘프라이’가 우연히 극저온에 냉동되었다가 3000년에 깨어나 새로운 미래를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은 <퓨쳐라마>는 시즌11에서 더욱 강력한 필살기를 장착했다. 오랜 세월의 내공으로 중무장한, 더 새롭고 강력해진 풍자를 통해 블랙 코미디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2023 에미상 13개 부문 노미네이트 <더 베어> 시즌 2

죽은 형이 남긴 가게를 물려받은 ‘카르멘’(제레미 앨런 화이트)의 식당 생존기를 하이퍼 리얼리즘으로 그려내며 호평을 받은 시리즈 <더 베어>가 시즌 2로 돌아온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라는 놀라운 기록의 시즌 1에 이어 지난 6월 해외에서 시즌 2가 공개된 후 신선도 99%를 유지하고 있으며, 오는 9월 개최되는 제75회 에미상에서 13개 부문의 후보로 올랐다. 시즌 2에서는 빡빡한 예산과 살벌한 일정에도 식당 오픈 계획을 세우는 ‘카르멘’과 직원들의 이야기가 몰입감 넘치게 펼쳐진다.


올리비아 콜맨 & <피키 블라인더스> 제작진 <위대한 유산>

찰스 디킨스의 고전 소설 ‘위대한 유산’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블레이드 러너>(1982), <마션>(2015)의 리들리 스콧 감독과 배우 톰 하디가 제작을 맡은 시리즈 <위대한 유산>은 어느 날 갑자기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한 고아가 겪게 되는 일들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사회의 양면성을 탐구하는 작품이다. 고아 ‘핍’은 <덩케르크>(2017)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핀 화이트헤드가, 부유한 이웃 ‘해비셤’ 역에는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2018)로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올리비아 콜맨이 맡았다.


박서준-박민영의 퇴사 밀당 로맨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모든 것이 잘나 인생에 장애물이라고는 없었던 ‘영준’(박서준)과 시도 때도 없는 비서 업무에 이제는 자신의 인생을 살고 싶은 ‘미소’(박민영)가 퇴사를 가지고 밀당하는 로맨틱 코미디. 주연을 맡은 두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의 완벽한 케미로 아직까지 많은 이들의 ‘인생로코’로 꼽히고 있다.


쌍팔년도에 떨어진 형사의 신나는 복고 수사기 <라이프 온 마스>

영국 BBC에서 방영했던 동명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라이프 온 마스>는 2018년, 연쇄 살인범을 쫓던 형사 ‘한태주’(정경호)가 1988년에 깨어나며 벌어지는 복고 수사극이다.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등 명배우들의 연기와 매회 숨어있는 단서를 추리해나가는 재미, 그리고 꿈과 현실 사이를 오가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결말까지 탄탄한 완성도로 자랑한다.


K-POP 그룹 최초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

4세대 K-POP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날씨를 잃어버렸어>는 생애 첫 월드투어 과정과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무대까지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한 가슴 벅찬 순간을 담은 다큐멘터리 스페셜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대면으로 팬들을 만날 수 없었던 팬데믹이 지나가고 나서야 첫 월드투어와 ‘롤라팔루자’ 무대를 통해 처음으로 팬들과 같은 시간을 공유했고, 마침내 계절을 다시 찾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_디즈니+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