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에게 제 2의 전성기가 찾아왔다. 파격적인 캐릭터와 독특한 스토리로 관심을 끌고 있는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영화 [릴로&스티치]에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이 삽입되어 전세계 디즈니 팬들에게 다시 한번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릴로&스티치] O.S.T에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 "Hound Dog", "Suspicious Minds", "Burning Love" 등이 삽입되어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다가오는 8월 16일은 지난 1977년 맴피스의 저택에서 엘비스가 사망한 지 25주기가 되는 날로, [릴로&스티치]의 개봉과 함께 엘비스 프레슬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주 RCA/BMG 헤리티지는 4장 한 세트로 된 CD박스 세트인 "엘비스:오늘, 내일 그리고 영원히"의 발매를 시작했고, 이와 같은 인기를 몰아 엘비스의 히트곡 30곡이 수록된 앨범 역시 오는 9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시대와 세대를 넘나들며, 폭넓은 사랑을 발아온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을 통해 감동과 웃음을 함께 전하는 [릴로&스티치]. 오프닝 스코어에서 톰 크루즈의 SF 블록버스터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누르는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한 [릴로&스티치]는 신나는 엘비스의 록큰롤이 함께 어우러져 7월 19일에 한국의 관객들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