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할아버지와 손자가 함께하는 달나라 지키기 (오락성 5 작품성 5)
플래그 더 문 | 2016년 5월 26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감독: 엔리크 가토
배우: (목소리) 이경태, 이지현, 신경선, 탁원제
장르: 모험, 애니메이션, 어드벤쳐
등급: 전체 관람가
시간: 94분
개봉: 6월 2일

시놉시스

마이크의 할아버지는 예전 달 탐사를 하기 위해 훈련을 받았던 우주 비행사다. 어느 날 집을 떠난 할아버지는 가족들과 연락을 하지 않는다. 한편 아폴로 호의 달 착륙이 조작된 것이라고 폭로한 사업가는 스스로 달 탐사를 시작하겠다고 선포한다. 이에 미국 나사는 중단되었던 달 탐사를 재개하기로 하고, 마이크의 할아버지와 아버지에게 비밀 미션을 내린다. 이를 알게 된 마이크와 그의 친구 에이미는 엄청난 모험을 꿈꾸며 몰래 우주선에 올라탄다. 하지만 오류로 인해 우주선이 갑자기 출발하게 되고, 우주선에 탑승한 사람은 마이크와 에이미 그리고 할아버지뿐인데…

간단평

<플래그 더 문>은 1960년대 아폴로 호의 달 착륙이 조작된 것이라는 음모설을 기발하게 활용한 어드벤처 애니물이다. 영화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거짓말을 퍼뜨리는 사업가와, 아폴로 호가 달에 남긴 족적을 지키려는 나사의 한 판 승부를 다룬다. 상상을 자극하는 우주 여행 소재, 할아버지와 손자가 한 팀이 되어 달을 수호하는 것 등 3대가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다. 번쩍번쩍 화려하지는 않지만 어릴 때 꿈꾸던 우주를 현실적으로 펼쳐낸 <플래그 더 문>은 단순한 스토리를 친근한 그림체로 묘사하고 있어, 어린 친구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엔리크 가토 감독 작품으로 제 30회 고야상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다.

2016년 5월 26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 eyoung@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어린 자녀와 함께 볼 영화를 찾는다면.
-애니메이션을 아주 좋아한다면.
-새로운 캐릭터를 원했다면.
-영상미 뛰어난 애니메이션을 기대했다면.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