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쎄시봉>에 김윤석–정우, 김희애-한효주 2인 1역 캐스팅
2014년 3월 10일 월요일 | 서정환 기자 이메일

젊음의 거리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한 영화 <쎄시봉>(제작 제이필름, 무브픽쳐스)에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가 캐스팅됐다.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윤형주, 송창식, 조영남,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 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러브스토리를 그릴 영화.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다. <광식이 동생 광태> <시라노; 연애 조작단>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트윈폴리오’의 제 3의 인물 오근태 역에 정우와 김윤석, ‘쎄시봉’의 뮤즈 민자영 역에 한효주와 김희애가 2인 1역으로 캐스팅됐다. 정우와 한효주가 대학 시절의 오근태와 민자영을, 김윤석과 김희애가 20년 후의 오근태와 민자영을 연기하게 된다.

서정적인 음악과 애틋한 러브스토리가 어우러질 <쎄시봉>은 오는 5월 크랭크인, 올 겨울 개봉 예정이다.

● 한마디
2011년 ‘놀러와’에 출연하며 복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쎄시봉’, 이제는 영화로 제작.


2014년 3월 10일 월요일 | 글_서정환 기자(무비스트)

1 )
hrsdaddy
본업(?)으로 돌아온김현석 감독에 믿고보는 김윤석에 김희애 한효주라니 대박이네요   
2014-03-10 19:36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