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엔터테인먼트 제작한 <인크레더블 헐크>(수입/배급:UPI코리아)에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등장해 화제다.
<스파이더 맨>, <엑스 맨>을 비롯한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자신들의 수많은 캐릭터들이 드라마, 영화화 되는 과정에 참여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8년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독립 제작을 시작했다.
특히 지난 50여년간 최고 인기 캐릭터로 사랑 받아온 ‘헐크’ 를 다시 영화화하면서, <인크레더블 헐크> 엔딩에 <아이언 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 를 등장시키는 특별한 아이디어를 기획해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헐크’ 의 힘의 비밀을 밝혀 최고의 무기 ‘수퍼 솔져’를 개발하려던 계획이 실패하자 낙심에 빠져있는 썬더볼트 장군 앞에 ‘토니 스타크’ 가 나타나 “첨단 무기가 더 믿을 만하다” 며 으시댄다. 그의 등장은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영웅들이 어떻게 함께 하게 될지, 또한 어떠한 새로운 이야기들을 만들어낼 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실제로, ‘마블 엔터테인먼트’ 에 따르면 <인크레더블 헐크>에 아이언맨을 출연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제작 준비중인 <아이언맨 2>에는 ‘헐크’ 를, 또 다른 차기작 <어벤져>에는 ‘헐크’와 ‘아이언 맨’ 을 함께 등장시키는 등 지속적인 수퍼 히어로들의 영화 속 만남을 시도하는 스페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상 최강의 적 ‘어보미네이션’에 맞서는 ‘헐크’ 의 액션 히어로의 진면목과 함께 ‘아이언 맨’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인크레더블 헐크>는 오는 6월 12일 전세계 동시 개봉된다.
2008년 6월 10일 화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