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히어로의 대명사 <람보4: 라스트 블러드>(수입:㈜CM엔터테인먼트/배급:㈜스튜디오2.0)가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거대한 스케일과 현란한 정통액션으로 손에 땀을 쥐게하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맛 볼 수 있는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람보’ 의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해진 액션이 영화내내 펼쳐진다.
람보가 세계적으로 사랑받았던 가장 큰 이유에는 ‘실베스타 스탤론’ 이 있었기 때문이다. ‘람보’ 의 실베스타 스탤론은 우람한 근육과 위압적인 겉모습과 달리 부인할 수 없는 따뜻한 매력을 지닌 유일무이한 캐릭터를 창조해 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실베스타 스탤론은 감독과 각본, 배우까지 1인 3역을 해내며 영화 제작부터 연기까지 그만의 액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월 25일 전 미국에서 대대적으로 개봉한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전미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며 <람보>가 탄생한지 정확히 20년 만에 화려하게 부활했다. 게다가 미국의 각 언론에서도 찬사를 보내며 돌아온 액션 영웅의 귀환을 축하하고 있기도 하다.
광활한 자연이 펼쳐진 태국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이루어진 액션 블록버스터 <람보4: 라스트 블러드>는 오는 2월 28일 국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2008년 1월 29일 화요일 | 글_한대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