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액션활극 <원스 어폰 어 타임>(제공:㈜아이엠픽쳐스/제작:㈜윈엔터테인먼트)에 출연중인 박용우의 극중 오봉구 캐릭터 이미지사진이 최초 공개되었다.
박용우는 코믹액션활극 <원스 어폰 어 타임>에서 겉으로는 재력, 화술, 외모까지 모두 갖춘 바람둥이지만, 실상은 경성 최고의 사기꾼인 ‘오봉구’ 로 분해 당대 최고의 매력남으로 변신하게 된다.
영화 속 ‘오봉구’ 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도 같은 스타일을 시도한 적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일본에 빼앗긴 전설 속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 을 차지 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기꾼으로 한낱 쇠라도 순도 100% 황금으로 둔갑시킬 정도의 천재적인 화술을 가지고 있다.
극중 1945년도 경성 최고의 사기꾼 ‘오봉구’ 로 파격 변신을 시도한 박용우는 ‘포커페이스’ 의 표정과 행동, 걸음걸이 등을 연습하고, 여자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마술’까지 연마해 다재 다능한 봉구의 캐릭터에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게다가 촬영장에서도 사기 행각을 펼치기 위해 필요한 ‘액션’ 은 물론 완벽한 ‘일본어 억양’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일본에 빼앗긴 전설 속 3천 캐럿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경성 최고의 사기꾼 ‘봉구(박용우 분)’ 와 낮 밤이 다른 내숭 100단 도둑 ‘춘자(이보영 분)’ 가 벌이는 코믹액션 활극 <원스 어폰 어 타임>은 2008년 1월 사건의 전모가 공개될 예정이다.
2007년 12월 5일 수요일 | 글_김용환 기자(무비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