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기묘한 이야기4>,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더 넌> 등
2022년 6월 30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글로벌 히트작 <기묘한 이야기> 마지막 편인 시즌4 2부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박은빈이 자폐 스펙트럼을 지닌 천재 변호사로 분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컨저링 유니버스 공포 영화 <더 넌>, 신나는 음악으로 무장한 애니메이션 <씽2게더>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또 장나라 주연의 과속 필 수 로맨스 <오 마이 베이비>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기묘한 이야기 4>
<기묘한 이야기 4>

역대급 공포와 재미! <기묘한 이야기 4>

공개 후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9억 3,032만을 기록, 넷플릭스 영어권 TV부문 1위 자리를 사수하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 4>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시리즈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시즌4 1부에서는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강력한 빌런 베크나의 등장으로 거대한 위협에 휩싸인 ‘호킨스’와 캘리포니아부터 러시아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고군분투하는 주인공들을 그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천재적인 두뇌 X 자폐 스펙트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일명 걸어 다니는 ‘법전’으로 불리는 ‘우영우’(박은빈), 대형 로펌 ‘한바다’의 신입 변호사로 첫발을 내디딘다. 천재적인 두뇌를 지녔으나 자폐 스펙트럼을 지닌 우영우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낯설고 어려운 세상과 마주한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을 연출한 유인식 PD와 영화 <증인>의 각본을 쓴 문지원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씽 2게더>
<씽 2게더>

신난다! <씽 2게더>(2021)

2016년 개봉해 전 세계 6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둔 일루미네이션의 애니메이션 <씽>의 후속작으로 오디션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다.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대도시 레드쇼어 시티에서 사상 최고의 쇼가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꿈의 무대를 향해 호기롭게 오디션에 참가하는데… <슈퍼배드>, <미니언즈> 제작진의 작품으로 가스 제닝스 감독이 <씽>에 이어 연출을 맡았다.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턴, 토리 켈리 등 오리지널 캐스트에 레전드 밴드 U2의 보컬 보노와 가수 할시가 합류했다.
<더 넌>
<더 넌>

<컨저링 2> 최악의 악령 ‘발락’의 기원 <더 넌>(2018)

1952년 루마니아에 위치한 유서 깊은 수녀원에서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조사하기 위해 바티칸의 ‘아이린’ 수녀(테이사 파미가)와 ‘버크’ 신부(데미안 비쉬어)가 파견된다. 어릴 적부터 환영을 보며 자라온 아이린 수녀는 첫날밤부터 악령을 목격하고, 버크 신부 역시 관에 갇히면서 ‘발락’이 깨어났음을 알게 된다. <컨저링 2>에 등장한 최악의 악령 ‘발락’의 기원을 다룬 이야기로 제임스 완 감독이 제작을 맡고, 영화 <애나벨> 시리즈와 <그것>을 집필한 게리 도버먼이 제임스 완과 함께 각본을 완성했다.
<오 마이 베이비>
<오 마이 베이비>

급한 건 결혼 아닌 임신! <오 마이 베이비>

아이는 꼭 낳고 싶은 육아지 기자 ‘장하리’. 남자는 포기할 수 있어도 아기는 포기할 수 없는 마흔을 코앞에 둔 39세 하리는 세 남자를 주목한다. 독신주의자 포토그래퍼 한이상, 싱글대디 남사친 윤재영, 만찢남 신입사원 최강으뜸까지 세 남자와의 과속을 위해 유쾌 발칙한 작전을 펼치기 시작한다. 코믹 로맨스 장인 장나라가 ‘장하리’로 분해 현실 공감 웃음을 선사한다.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연출한 남기훈 PD와 실제 육아지 기자 출신인 노선재 작가가 호흡을 맞췄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6월 30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