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리즈, 뮤지컬, 완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은 스테디 인기 콘텐츠 ‘아머드 사우루스’를 스크린에서 만난다! 100% 국내 기술로 완성한 국대급 초대형 다이노버스터 탄생!
‘아머드 사우루스’는 SBS 및 애니박스, 챔프 등 TV 채널을 통해 시즌 1(2021)과 시즌 2(2022)를 성황리에 방영하며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시즌 1은 넷플릭스 공개 직후 키즈 부문 1위(출처: 플릭스패트롤)를 차지한 것은 물론, 시즌 2는 202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한국콘텐츠진흥원장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잡은 콘텐츠로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오마이걸 효정&유빈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들이 주제곡 가창에 참여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TV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TV 시리즈의 성공적인 흥행 이후, 가족 뮤지컬 공연, 완구/피규어 및 모바일 게임 출시, 편의점/의류 브랜드와의 콜라보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한 ‘아머드 사우루스’는 강력한 영향력을 입증하며 스테디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어린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머드 사우루스’가 이번엔 올봄 극장가를 찾아온다. 오는 4월 20일 개봉하는 <아머드 사우루스: 기계공룡제국의 침략>은 VFX(시각특수효과) 애니메이션으로, 거대 공룡과 로봇의 화려한 어셈블을 담은 초대형 다이노버스터. 가장 강력한 육식공룡이자 최고 포식자 티렉스부터 거대한 몸집의 초식 공룡 트리케라톱스, 하늘의 지배자 프테라노돈, 작지만 날쌘 무리 공룡 랩터까지 개성 만점 공룡들이 등장하는 이번 작품은 거대한 ‘변신로봇’에 디아머 링커가 탑승할 수 있는 ‘비클’까지 더한 화려한 삼단 합체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이와 같은 시각 효과가 모두 100% 국내 기술과 자본으로 완성됐다는 점이다. 몰입형 가상세계 제작과 메타버스 구축의 핵심 개발 툴로 활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을 적용해 영상 퀄리티를 대폭 강화한 이번 작품은 공룡과 로봇의 실감 나는 비주얼과 초원, 설원 등 다채롭게 구현된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100% 국내 기술로 완성한 국대급 초대형 다이노버스터 <아머드 사우루스: 기계공룡제국의 침략>은 높은 완성도의 시각 효과와 풍성한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공룡과 10대 링커들의 교감이 주는 가슴 따뜻한 감동! 기계공룡제국의 최강 빌런 플라우투스에 맞선 아머드 사우루스와 디아머 링커들의 지상 최대의 전투까지!
이터널 코어를 이용해 지구를 정복하려는 기계공룡제국에 맞선 디아머 링커들의 지상 최대의 전투를 그린 영화 <아머드 사우루스: 기계공룡제국의 침략>은 공룡과 10대 링커들의 따스한 교감은 물론, 기계공룡제국의 최강 빌런 플라우투스와 지구 히어로 아머드 사우루스, 디아머 링커들의 치열한 대결까지 담아 기대를 모은다.
6,500만 년 전 잠들어 있던 티렉스를 깨워 우연히 첫 교감에 성공한 소년 ‘진’은 이를 계기로 지구방위군단을 육성하는 디아머 아카데미에 특례입학하게 된다. 그곳에서 티렉스와의 교감 훈련부터 조종 훈련, 가상 전투 훈련 등 다양한 훈련을 시작한 진은 이후 다른 디아머 링커들인 세나, 용후, 아인과 함께 팀을 이루게 된다. 10대 링커들이 공룡과 일상을 나누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가는 과정은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며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디아머 아카데미에서 만난 링커 친구들이 함께 훈련하고 적에 맞서 싸우며 차츰 성장해가는 모습은 뜨거운 우정과 끈끈한 팀워크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머드 사우루스와 디아머 링커들의 지구를 위한 지상 최대의 전투도 주목해 볼 점이다. 기계공룡제국의 2인자이자 강력한 빌런인 플라우투스는 공룡들을 병기화할 수 있는 에너지 결정체인 ‘이터널 코어’를 빼앗기 위해 지구를 침략한다. 아머드 사우루스와 디아머의 S급 링커 진, 세나, 용후, 아인은 이를 대비하기 위한 훈련을 시작하고, 플라우투스를 물리치고 지구를 구하기 위한 최후의 대결에 돌입한다. 초원, 설원 등 다채로운 배경에서 펼쳐지는 최강 빌런 플라우투스와 지구 히어로 아머드 사우루스와 디아머 링커들의 전투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진감 넘치는 대결로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또한, 아머드 사우루스와 디아머 링커들의 완벽한 어셈블 액션과 디아머 군단의 환상적인 팀플레이로 역대급 전투를 선보일 <아머드 사우루스: 기계공룡제국의 침략>은 올봄 극장가 NO.1 패밀리 무비에 등극할 전망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