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너와 사랑한 시간(2021, Don’t Forget I Love You)
배급사 : 오드 AUD
수입사 : 오드 AUD /

너와 사랑한 시간 : 메인 예고편




아시아가 사랑한 로맨스 장인 류이호 컴백! 피아노 & 노래 도전 다채로운 매력 발산!
스타 탄생 알리는 구리나자와 완벽한 커플 호흡 예고!


아시아가 사랑하는 로맨스 장인 류이호의 컴백작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영화. 지난 2018년 차례로 국내 개봉한 타임슬립 첫사랑 로맨스 <안녕, 나의 소녀>, 가슴 절절한 멜로 <모어 댄 블루>를 통해 댕댕미 넘치는 남친부터 순애보 남편까지 로맨틱 남주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뒤흔든 류이호는 이번 작품에서 역시 독보적인 류이호표 로맨스를 선보인다. 수술 이후 매일 아침 기억을 잃지만 언젠가 첫눈에 반한 자신의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다시 사랑에 빠지고 마는 ‘루야오’. 그가 운명처럼 한 사람만 반복적으로 사랑하는 모습은 류이호의 넘사벽 매력과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데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실력파 작곡가 캐릭터에 도전, 숨겨둔 피아노와 노래 실력까지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각종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드라마, 영화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스타 탄생을 알린 구리나자가 ‘루야오’와 매일 처음처럼 사랑하는 ‘쉬싱웨'로 분했다. 드라마 [십이담], 영화 <애견기연>에 함께 출연해 호흡과 친분을 다져온 두 사람은 세번째 만남인 이번 작품에서 실제 연인들에게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스퀸십은 물론 진한 애정씬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완소 커플 호흡을 자랑한다.

단 하루 뜨겁게 사랑하는 매일 커플! 결코 잊으면 안 되는 애틋한 러브스토리!
세대불문 과몰입 유발하는 매일 커플의 완벽 서사 기대감 폭발!


<너와 사랑한 시간>은 매일 처음처럼 사랑하는 매일 커플 ‘루야오’와 ‘쉬싱웨’ 두 사람의 완벽한 서사로 채워진 러브스토리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꽉 막힌 도로 위에서 첫 눈에 반해버린 ‘쉬싱웨’의 사진을 간직하고 있던 ‘루야호’는 수술 이후 단 하루의 기억만 가지고 살고 있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환자와 심리치료사의 관계로 ‘쉬싱웨’와 다시 만나게 된다. 상담 횟수가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마음을 열게 된 두 사람은 ‘환자와 연애금지’라는 규칙도 잊은 채 운명처럼 사랑을 시작하게 되고, 이후 매일 매일24시간이 모자란 설레고 애틋한 열애를 이어간다. 가슴 아픈 사연을 숨긴 채 보통의 커플처럼 꽁냥꽁냥 데이트를 즐기는 ‘루야오’와 ‘쉬싱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유발하며 잠자는 연애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한편 지키고 싶어도 지킬 수 없는 절대 잊지 않겠다는 약속, 평생 사랑하겠다는 두 사람의 맹세는 ‘루야오’의 가족들이 그를 위해 선택한 치료 방식으로 인해 가슴 아픈 위기를 맞이한다. 오래만에 극장에 등장한 진한 러브스토리 <너와 사랑한 시간>은 최근 각종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에 열광하는 세대불문 시청자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또 한번 과몰입을 유발, 입소문 흥행몰이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 매일 커플의 잊을 수 없는 러브송 ‘만 번이라도 좋아’!
<라라랜드><비긴 어게인><말할 수 없는 비밀> 이어 음악X로맨스 믿고 보는 흥행 기대!


<너와 사랑한 시간>은 남녀 주인공의 완벽 서사 로맨스에 그들이 함께 완성하는 중독성 강한 음악까지 더해져 올 가을,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관람욕구를 높인다. 인기 작곡가인 ‘루야오’가 한때 시인을 꿈꿨지만 현실에 부딪혀 포기한 ‘쉬싱웨’에게 “내 작사가가 되는 건 어때요?”라는 로맨틱한 제안을 하면서 시작된 두 사람의 러브송 제작기는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 <라라랜드>(2020), 음반 프로듀서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 <비긴 어게인>(2020), 피아노 천재와 신비스러운 소녀의 첫사랑을 담은 인생작 <말할 수 없는 비밀>(2008) 등을 통해 입증된 믿고 보는 음악 로맨스 영화의 흥행 계보를 이어갈 영화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너와 나’라는 주제로 매일 매일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는 ‘쉬싱웨’가 가슴 절절한 진심을 녹여 한 음절, 한 음절 써내려간 노래 ‘만 번이라도 좋아’는 실력파 작곡가인 ‘루야오’의 서포트와 응원으로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멜로디와 가사를 가진 히트송으로 완성된다. “얼마나 더 상처 주는 말을 하고 얼마나 더 사무치게 아파야 너와 마주칠 수 있을까 얼마나 더 배려하고 얼마나 더 무한한 자신감을 가져야 네 생에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까 시간을 처음으로 되돌려도 난 못 잊어 널”라는 가사는 영화를 본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며 매일 커플의 러브스토리만큼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