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번개맨: 더 비기닝(2020, Bungaeman: The Beginning)
제작사 : EBS, (주)PLOT / 배급사 : (주)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주)빅브라더스

번개맨: 더 비기닝 : 티저 예고편




공룡 애니메이션 영화 ‘점박이’ 시리즈의 한상호 감독!
<번개맨: 더 비기닝>으로 돌아왔다!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형 슈퍼히어로의 탄생 주목!


한국 3D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점박이 : 한반도의 공룡3D>를 비롯하여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 새로운 낙원>까지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어른과 아이들 모두에게 감동과 교훈을 주는 작품으로 흥행몰이를 이어온 한상호 감독이 이번엔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으로 9월 2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EBS 다큐멘터리 3부작 ‘한반도의 공룡’ PD를 맡았던 한상호 감독은 끝없는 공룡 연구를 통해 탄생한 영화 <점박이 : 한반도의 공룡3D>로 국내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이자 공룡 애니메이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105만명 관객을 동원, 놀라운 흥행 수익을 거두며 당시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베스트 TOP 5, 한국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2위를 기록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으며 한국형 애니메이션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 새로운 낙원>은 8천만 년 전 백악기 최후의 재난 이후, 공룡의 왕이 된 ‘점박이’가 납치된 막내와 다른 꼬마 공룡을 구하기 위해 돌연변이 괴물과 맞서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담아냈다. 영화는 박희순, 이수혁, 라미란, 김성균 등의 배우들이 실감 나는 목소리 연기를 펼치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전편과 달리 한반도를 넘어 아시아 전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펙터클한 모험이 전 세계의 인기를 얻으며 한상호 감독은 믿고 보는 한국형 3D 애니메이션의 거장으로 거듭났다.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작품을 탄생시킨 한상호 감독은 번개를 맞고 초능력이 생긴 ‘지오’가 블랙코퍼레이션의 위험한 계략을 눈치채고 맞서면서 진정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으로 돌아와 또 한 번 세계적인 작품의 탄생을 알린다.

세계를 지키는 영웅 번개맨 VS 악당 블랙코퍼레이션 NJ&TJ
예측불가! 긴장감 넘치는 세기의 대결이 펼쳐진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조합으로 기대감 UP!!


다양한 방면에서 아이들의 동심을 지키며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번개맨’이 어느 날 우연히 번개 파워가 생기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오는 9월 20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스토리에 이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어린이 관객들을 더욱 매료할 전망이다.

먼저, 형과 함께 사는 주인공 ‘서지오’는 세상에 재미있는 것도, 관심 있는 것도 없이 방학 동안 형이 다니는 ‘블랙코퍼레이션’의 폐기처리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 지내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그는 요즘 청소년들의 모습을 반영해 어린 관객들의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평소와 다름없는 평범한 하루를 보낸 서지오는 어느 날 일을 끝내고 형을 기다리다 하늘에서 떨어진 푸른 번개를 맞게 된다. 그때 같이 번개를 맞은 변신 자동차 로봇 ‘마리오’도 깨어나게 되면서 세상에 둘도 없는 영혼의 단짝의 탄생을 알리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번개맨의 탄생을 최초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거대 기업 ‘블랙코퍼레이션’의 ‘최두식’ 회장이 물러나고 그의 아들들인 ‘NJ’와 ‘TJ’ 형제가 회사를 물려받아 운영하게 되는데, 평범한 회사원으로 위장한 그들은 세상을 위협할 무서운 음모를 준비하게 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NJ’와 ‘TJ’ 형제가 세상을 멸망시킬 계획을 알아챈 서지오의 형 ‘서윤호’가 위기에 빠지게 된다. 서지오는 형의 죽음에 대한 음모를 파헤치며 영웅 번개맨으로 변신해 치열한 승부를 예고.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번개맨 탄생과 함께 영화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NJ’와 ‘TJ’ 형제의 특별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우리의 주인공 ‘서지오’가 ‘마리오’와 함께 서툴지만 조금씩 힘을 내어 지구를 지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며 9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영화의 탄생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한국형 슈퍼 히어로의 탄생!
어느 날 우연히 생긴 번개 파워로 세상을 구한다!
<번개맨: 더 비기닝>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번개맨’ 전격 분석!


평범한 소년이 어느 날 우연히 번개 파워를 얻게 되면서 세상을 지키는 ‘번개맨’으로 탄생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한국형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번개맨’이라는 캐릭터가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형과 함께 사는 주인공 ‘서지오’는 세상에 재미있는 것도, 관심 있는 것도 없이 방학 동안 형이 다니는 ‘블랙코퍼레이션’의 폐기처리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 지내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영화 속 서지오는 부족함 없는 가장 완벽한 어린이들의 영웅 ‘번개맨’으로 변신하기 전, 우리와 똑같은 삶을 살아가는 평범한 학생으로 등장해 요즘 청소년들의 모습을 반영한다. 이렇게 번개맨의 탄생을 최초로 담아낸 영화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이야기로 부모와 아이 관객들의 공감을 일으킬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서지오와 같이 번개를 맞은 변신 자동차 로봇 ‘마리오’도 깨어나게 되면서 세상에 둘도 없는 영혼의 단짝의 탄생을 알린다. 거대 기업 ‘블랙코퍼레이션’의 악당 ‘NJ&TJ’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 ‘서지오’가 ‘마리오’와 함께 서툴지만 조금씩 힘을 내어 지구를 지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며 치열한 승부를 예고. 지금껏 공개된 극장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웅장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번개맨의 대표 아이템인 슈트와 망토까지 정교함과 섬세함이 느껴지는 CG는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그의 대표 기술 번개 파워가 어떻게 구현되었을지 오는 9월 20일 어린이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감동과 즐거움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