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벨과 세바스찬, 계속되는 모험(2015, Belle and Sebastian: The Adventure Continues)
배급사 : C무비
수입사 : 썬텍엔터테인먼트(주) /

벨과 세바스찬, 계속되는 모험 : 메인 예고편

[뉴스종합] 무비스트! 이번 주 영화 어때? 8월 2주차 영화평 17.08.11
[뉴스종합] [가불차트] <벨과 세바스찬, 계속되는 모험> 17.08.08



[HOT ISSUE 1]
유럽 전역을 사로잡은 웃음과 감동의 화제작
동명의 드라마, 동화, 애니메이션의 인기에 이어
프랑스 박스오피스 6주 연속 장기 흥행과 이탈리아 박스오피스 1위
  
지난해 겨울, 프랑스에서 개봉한 한 편의 영화가 프랑스를 넘어 유럽 전역에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며 화제가 되었다. 바로 어린 소년과 강아지의 특별한 우정을 다룬 영화 <벨과 세바스찬>이 그 주인공이다. 알프스를 배경으로 양치기 소년 ‘세바스찬’과 떠돌이 개 ‘벨’이 펼치는 특별한 만남과 우정을 그린 <벨과 세바스찬>은 프랑스 박스오피스에서 <호빗:스마우그의 폐허> <겨울왕국> 등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던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Top3로 박스오피스에 등장. 이후 6주 동안 박스오피스 Top10에 머물며 누적관객 270만명을 넘어서는 놀라운 흥행기록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장기흥행의 기세가 유럽 전역으로 이어지며 이탈리아 개봉 2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프랑스에서 1965년에 TV시리즈로 처음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은 원작을 영화화 한 <벨과 세바스찬>. 동명의 동화로도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은 물론 일본의 NHK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어 국내에서도 80년대 <용감한 죠리>라는 제목으로 방영,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스토리로 드라마, 동화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벨과 세바스찬>은 그 인기와 더불어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뛰어난 영상미까지 더해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HOT ISSUE 2]
프랑스의 유승호! 6살 연기 신동의 감동 열연
2400대 1의 경쟁률 뚫고 발탁된 아역 스타 펠릭스 보쉬!
  
영화 <벨과 세바스찬>에서 놀라운 연기력과 깜찍한 모습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가 있다. 바로 프랑스의 유승호로 불리며 양치기 소년 ‘세바스찬’역을 맡은 꽃미남 아역 스타 펠릭스 보쉬. 자그마치 2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세바스찬’역에 발탁된 펠릭스 보쉬는 6살 특유의 순수함으로 관객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데, 연기 경험이 전무하다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이다. 뿐만 아니라 6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작품을 깊이 이해하고 뛰어난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