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디 커투어는 데이빗 마멧 감독의 <레드 벨트>와 <스콜피온 킹: 아카디언>에도 출연했다. 스파이크 TV는 랜디의 출연을 전제로 한 시간짜리 드라마를 구상해왔다. 작년 초에 나온 랜디의 자서전 ‘비커밍 더 내츄럴’은 여러 차례 뉴욕타임스가 선정하는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다.
지난해에 랜디는 꽉 들어찬 관중 앞에서 자신의 UFC 헤비급 세계챔피언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싸웠다. 44세인 랜디는 헤비급 챔피언 벨트를 탈환함으로써 세상을 놀라게 했으며, 현역 최고령 파이터이지만 자신보다 더 크고, 강하고, 젊은 선수를 이길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다섯 차례 세계 챔피언에 오른 명예의 전당 입성자로서, 랜디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의 우상이자 전설이다. 사람들의 큰 기대를 불러 모았던 경기는 경제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어 시청료로 5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 랜디는 최근 브록 레스너를 상대로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는데, 이 경기는 UFC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익스펜더블> 시리즈에 매번 출연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폭파 전문가이자 육탄전에서 화끈한 펀치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익스펜더블 4>에서는 다수의 적들을 사격과 펀칭 액션으로 제압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Filmography <블로우백>(2022), <익스펜더블 3>(2014), <익스펜더블 2>(2012), <익스펜더블>(2010), <레드 벨트>, <스콜피온 킹 2>(2008)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