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개리 샌들링 (Garry Shandling)
+ 생년월일 : 1949년 11월 29일 화요일 / 국적 : 미국
+ 성별 : 남자 / 출생지 :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출 연
2005년 제작
트러스트 더 맨 (Trust The Man)
2001년 제작
타운 앤 컨트리 (Town & Country)
그리핀 밀러 역
2000년 제작
너 어느 별에서 왔니? (What Planet Are You From?)
해럴드 앤더슨 역
1994년 제작
러브 어페어 (Love Affair)
킵 디메이 역
목소리 출연
2006년 헷지 (Over the Hedge)
각 본
2000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What Planet Are You From?)
제 작
2000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What Planet Are You From?)
특별출연
2001년 쥬랜더 (Zoolander)


래리 샌더스 쇼'라는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를 진행하는 개리 샌들링은 미국 내에서는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며 특 A급 스타로 추앙 받고 있는 코미디 배우. 재치있는 입담과 세련된 매너로 '래리 킹' 등과 함께 5대 토크쇼 사회자 중의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는 그는 3번의 '아메리칸 코미디 어워드' 대상을 받았고, 수 차례에 걸쳐 에미상, 골든 글로브의 코미디 대상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미 코미디계의 대부로 등극한 그는 이후에도 꾸준히 [러브 어페어]등의 영화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쌓았으며, [SANFORD AND SON], [WELCOME BACK, KOTTER]등 시츄에이션 코미디 작가에 도전해 흥행과 비평에서 열렬한 찬사를 받았다. 특히 [너 어느 별에서 왔니?]에서는 주연, 프로듀서, 각본 1인 3역을 소화해 확실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오랜 코믹연기 내공을 통해 <헷지>에서는 소심한 카리스마 거북이 ‘번’ 역할로 절제되고 날렵한 유머를 선사했다.

필모그래피
<쥬랜더><타운 앤 컨트리><너 어느 별에서 왔니?><헐리벌리><러브 어페어> 등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