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다이아나 앰프트 (Diana Amft)
+ 생년월일 : 1975년 11월 7일 금요일
+ 성별 : 여자 / 출생지 : 독일 귀터슬론
 
출 연
2004년 제작
걸스 온 탑 2 (Madchen, Madchen II : Loft oder Liebe)
잉켄 역
2002년 제작
팬티 속의 개미 2 (Knallharte Jungs)
마야 역
2001년 제작
걸스 온 탑 (Madchen, Madchen)
잉켄 역


"너희들이 6개월 넘게 거미줄 친 내 맘을 알아?”
단번에 불같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애타는, 잉켄

한동안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경험으로 터득한 자전거 타기(?)를 가까이 할 수 밖에 없었던 철부지 대학생 잉켄. 친구들과 함께 집을 알아보는 와중에도 포르셰를 끌고 다니는 예비 이웃사촌 파울의 느끼함에 끌려 마음을 뺏길 만큼 그녀에게는 집보다 남자가 급하다. 당장 집을 결정하기가 무섭게 파울의 유혹에 빠지지만 그녀가 모르는 것이 있다. 진도가 나갈수록 드러나는 그만의 은밀한 취향을...

1975년 독일의 귀터슬론 출생이며 영화의 배경이 되는 도시 뮌헨에서 자랐다. 어린 나이부터 연기수업을 받았던 그녀는 1999년 TV 소설인 <결백한 야수> 이후 <마요르카에서의 사랑>, <소코>, 등에 출연하면서 계속 성공적인 TV 드라마에 출연해 온 배우이다. 또한 재능 있는 목소리로 2002년엔 <스튜어트 리틀 2>를 더빙하기도 했다. 그 후 첫 영화 데뷔작 <걸스 온 탑>에서 주연을 맡아 모든 십대 소녀들의 마음을 대변하였었다. 그리고 <잔인한 젊은이들>이라는 영화로 독일 코미디상이란 수상한 경력도 있다.

Filmography <걸스 온 탑>(2001) / <잔인한 젊은이들>(2001) / <전부 아니면 아무 것도 아닌>(2002)


8.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