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김민호
+ / 국적 : 한국
+ 성별 : 남자
 
감 독
2018년 성난황소 (Unstoppable)
각 본
2018년 성난황소 (Unstoppable)


김민호 감독의 입봉작 <성난황소>는 돈이면 안 될 게 없는 요즘같은 시대에 돈과 비교할 수 없는 소중한 것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했다. 깊은 고민에서부터 시작한 이 영화는5년간 끊임없는 각색 끝에 지금의 <성난황소>로 거듭나게 되었다. 어떤 이야기로 풀어낼지 오랜 기간 생각한 만큼, 김민호 감독은 준비한 모든 것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영화 속에 활력 넘치는 연출을 녹여냈다.

이에 마동석은 “김민호 감독과 5년 전부터 <성난황소>의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내면서 많은 믿음이 생겼다. 김민호 감독은 영화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며, 절차탁마하여 오랫동안 칼을 갈아왔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것들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며 김민호 감독의 섬세한 노력에 감명을 표했다. 또한 송지효는 ‘유쾌한 센스’, 김성오는 ‘친근한 사람’, 김민재는 ‘무한 배려’, 박지환은 ‘넘치는 아이디어’등 김민호 감독의 강점들을 꼽으며 섬세하면서도 노련한 현장을 짐작하게 한다.

이처럼 신인 감독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탄탄한 배우진과 제작진을 이끌며 충무로에 출사표를 던진 김민호 감독의 <성난황소>는 액션영화의 새 막을 열며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는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