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몬스터 침공(1999, Monster)
제작사 : Monster Productions /

괜찮은영화 ★★  momentus 08.07.23
최악이다.. 그나마 여배우가 예뻐서 볼만 ★★☆  jjks511 07.08.12



매년 몬스터 영화제가 개최되는 작은 시골마을에 사는 로이는 영화속 괴물이 현실 속에 존재한다는 생각으로 괴물의 출현을 대비며 살고 있다. 이런 이유로 주변사람들은 그를 정신 이상자로 취급하지만 그의 신념은 변함이 없다.

어느 날 그에게 손자인 트래비스가 찾아온다. 로이는 트래비스에게 괴물의 존재와 곧 괴물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하지만 손자인 트래비스 역시 그를 정신 이상자로 생각하게 된다. 드디어 몬스터 영화제의 막이 오르고 늦은밤 로이는 어디론가 차를 몰고 간다. 같은 시간 숲 속에서는 끔찍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다음날 사건 현장에 가게된 트래비스는 그곳에서 겁에 질린 로이를 만나고 로이는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어 경찰서에 수감되고 만다.

한편, 계속되는 끔찍한 살인 속에 사건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범인이 정체불명의 괴물이라고 생각하는 로이는 트래비스를 설득해 괴물의 정체를 밝히려 한다. 마을은 점점 핏빛으로 물들어가며 공포의 분위기에 휩싸이고 있을때 괴물의 존재를 믿지 않았던 트래비스는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마침내 괴물의 실체를 눈으로 확인하게 된 트래비스는 로이의 말을 믿게 되고 괴물을 처치할 계획을 세운다. 트레비스는 경찰서에서 로이의 탈출을 돕고 두 사람은 마을 극장에 출현한 괴물을 치열한 격전 끝에 처치하자만, 또 다른 괴물이 그들 앞에 나타나는데...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