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블랙 라이트닝(2009, Black Lightning / Chernaya Molniya)


간만에 즐겁게 본 상상력을 자극하는 러시아 산 액션SF영화! ★★★★  ark814 10.07.18



자동차도 진화한다! 영웅도 진화한다!

모스크바 대학에 다니는 평범한 대학생 디마는 멋진 차를 사서 예쁜 나스챠와 데이트하는 게 꿈이다. 어느 날 아버지는 디마에게 낡은 러시아산 자동차 볼가를 선물하지만 내심 멋진 차를 기대했던 디마는 크게 실망한다. 차를 새로 사겠다는 일념으로 꽃 배달을 시작한 디마. 그러나 영문도 모른 채 자신을 쫓는 괴한들을 피해 달아나다 얼떨결에 엑셀과 브레이크를 밟는데, 그 순간 차는 하늘을 난다. 놀란 디마는 차에 대해 조사를 시작하고, 자신의 낡은 볼가가 모스코바 대학에서 비밀 프로젝트로 개발된 ‘나노메틱 엔진 장착 실험용 차’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후, 디마는 과학자가 준 안내서에 따라 하늘을 날아다니며 꽃 배달을 계속하고, 나스챠와도 가까워진다. 한편 나노메틱 엔진으로 러시아 지하의 지반을 뚫고 다이아몬드를 캐내려는 빅터는 부하들을 풀어 볼가를 찾아 나서고, 이 와중에 빅터의 아버지가 살해당한다. 이후 디마는 '어려운 사람을 도우라' 는 아버지의 말대로 사람들을 도우며 살기로 결심한다. 화재 현장에서 아이를 구하고, 소매치기를 붙잡고, 한술 더 떠 ‘도와 드리겠습니다’라고 사람들에게 광고하는 디마. 이런 디마의 활약에 힘입어 TV에서는 연일 디마의 볼가 자동차를 '블랙 라이트닝' 이라고 부르며 화제를 모은다. 그러나 악당 빅터는 과거에 나노메틱 엔진을 개발했던 과학자들을 불러모아 자신의 벤츠 자동차를 개조하고, 드디어 디마와 빅터의 일전이 펼쳐지는데….



(총 1명 참여)
ark814
나름 재미있던 영화인테 포스터도 없고 '검은 번개'로 검색도 이루어지지 않네요~! 무비스트 운영자분들께 DB수정 요청을 했는데 하루빨리 수정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2010-07-18 19:20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