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에피소드 1 : 늦은 밤, 게이클럽 '바빌론'에 놀러 온 마이클과 에밋, 테드 그리고 브라이언... 브라이언은 이 곳을 처음 찾은 고등학생 저스틴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 시간 린지는 병원에서 아들 거스를 출산하고, 멜라니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인생에 관여하게 된 아이의 아버지 브라이언을 못마땅해 한다. 저스틴은 브라이언의 마음과는 다르게 그를 사랑하게 되는데...
에피소드 2 : 저스틴과의 만남은 브라이언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다. 브라이언을 사랑하게 된 저스틴은 그를 다시 찾지만 그는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마이클은 그런 브라이언의 자유분방함을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브라이언의 아파트를 찾은 저스틴은 그의 무절제한 섹스편력과 냉담함에 눈물을 흘린다.
에피소드 3 : 린지와 멜라니는 유대교 관습에 따라 거스의 할례의식을 열지만 브라이언의 반대로 그만두게 되고 이에 멜라니는 크게 화를 낸다. 마이클은 브라이언에게 저스틴을 책임지라고 하지만 브라이언은 신경쓰지 않는다. 한편 테드는 데이트 도중 약물과다복용으로 쓰러지고, 브라이언을 향한 저스틴의 마음은 점점 더해간다.
에피소드 4 : 혼수상태로 병원에 실려간 테드. 테드의 어머니는 아들이 게이이기 때문에 당한 일이라며 괴로워 한다. 브라이언은 테드가 자신을 대리인으로 지정한 사실을 알고 부담스러워 한다. 저스틴의 어머니 제니퍼는 아들이 게이임을 눈치채게 되고, 데비는 그런 제니퍼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다행히 테드는 기적적으로 깨어나 퇴원한다.
에피소드 5 : 마이클은 직장에 얽매이는 생활과 게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여자동료의 구애가 달갑지 않다 . 일하던 중 목을 다친 마이클은 병원에서 만난 의사 데이빗을 보고 서로 호감을 갖게 되고 데이트를 갖는다. 제니퍼는 저스틴을 정신과에 데리고 가 상담을 받고 충격을 받는다. 브라이언은 여전히 저스틴에게 냉담하게 대하는데...
에피소드 6 : 마이클과 데이빗의 교제로 브라이언은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이들의 밀고 당기는 신경전이 시작된다. 저스틴은 자신의 재능을 알아 본 린지의 권유로 게이레즈비언센터 미술전시회에 참가한다. 테드는 로저와의 교제를 시작했다가 불발로 그치고 만다.
에피소드 7 : 데이빗은 데비의 초대를 받아 만나고, 마이클과 함께 교외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낸다. 저스틴과 브라이언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된 저스틴의 아버지는 크게 분노하고 브라이언의 차를 들이 받는다. 그리고 저스틴을 기숙학교로 보내려고 한다. 한편 브라이언은 데이빗에 대한 질투의 감정이 커져간다.
에피소드 8 : 브라이언은 저스틴의 아버지로부터 습격을 당하고, 이에 저스틴은 다시는 아버지를 보지 않겠다고 한다. 마이클은 직장에서 승진하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는다. 집을 나온 저스틴은 브라이언의 집에 머무르게 된다.
에피소드 9 :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마이클과 데이빗. 관계를 정리하기로 결심한 마이클에게 데이빗은 같이 살고 싶다고 말한다. 린지와 멜라니 커플은 거스의 정식입양을 위해 브라이언에게 친부권을 포기해 주기를 부탁하지만 거절당한다. 에밋은 점점 사이버섹스에 빠져든다.
에피소드 10 : 데이빗은 계속해서 마이클에게 자신의 집에서 함께 살자고 한다. 저스틴의 부주의로 브라이언의 아파트는 도둑을 맞는다. 저스틴은 뉴욕으로 떠나고, 브라이언은 그를 찾아 나선다. 린지와 멜라니의 사이는 점점 멀어진다.
에피소드 11 : 마이클은 데이빗과 헤어진다. 브라이언은 마이클의 30살 생일파티를 열어주고 마이클은 여자동료에게 커밍아웃되고 만다. 에이즈검진을 받아본 테드와 에밋은 음성반응 결과에 크게 안도하고 에밋은 앞으론 남자와 자지 않겠다고 하나님께 약속한다.
에피소드 12 : 다시 만난 마이클과 데이빗은 그들만의 밀회를 즐긴다. 에밋은 이성애자로 살기 위해 심리치료 모임에 가입하고, 린지와 멜라니는 브라이언과의 관계, 돈, 장래문제 등으로 다툼이 잦아진다. 한편 테드는 성적으로 자유분방해져 간다.
에피소드 13 : 브라이언은 자신을 발판으로 성공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한 부하직원과 관계를 갖게 되지만, 그의 부탁을 거절한다. 이성애자가 되기 위한 에밋의 노력은 계속되고,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린지에게 사실을 고백한 멜라니는 집을 나간다.
에피소드 14 : 직원으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브라이언은 멜라니에게 도움을 청한다. 에밋은 여자와 데이트하면서 이성애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만 결국 자신을 인정하고 친구들 곁으로 돌아온다. 마이클은 브라이언을 만나기 위해 데이빗에게 거짓말을 한다.
에피소드 15 : 린지는 주말모임에 나가기 위해 거스를 브라이언에게 맡긴다. 마이클은 데이빗 아들과의 만남을 부담스러워 한다. 테드의 자유분방함은 도를 더해가는 한편, 아버지가 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 브라이언은 그에게 커밍아웃한다.
에피소드 16 : 마이클과 데이빗은 돈 문제를 가지고 갈등을 겪는다. 브라이언과 멜라니는 린지가 낯선 프랑스 남자와 함께 살게 있는 사실을 알고 놀란다. 저스틴은 학교에서 징계를 당한다.
에피소드 17 : 데이빗과 마이클은 상류층 인사들을 대상으로 한 기금마련파티를 열고 친구들을 초대한다. 린지와 기욤은 계약결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지만 이를 저지하기 위해 브라이언은 친부권을 넘기고 린지와 멜라니는 화해한다. 저스틴은 계속 학교에서 곤란한 일을 겪는데...
에피소드 18 : 브라이언은 사우나에서 데이빗을 발견하고 놀란다. 그 사실을 안 마이클은 크게 실망한다. 한편 저스틴은 부모가 이혼한 사실을 알 게 되고 힘들어 한다. 테드는 자신을 곤경에 빠뜨렸던 블레이크와 다시 만난다.
에피소드 19 : 대프니는 저스틴에게 자신의 첫 남자가 되어달라고 말한다. 브라이언은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고, 장례식장에서 가족들과 갈등을 겪는다. 테드가 블레이크와 다시 만난다는 사실에 친구들은 못마땅해 한다.
에피소드 20 : '바빌론' 콘테스트에 참가한 데이빗과 저스틴. 마이클의 삼촌 빅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경찰에 체포되어 유치장에 갇히지만 블레이크의 도움으로 풀려난다. 여전히 브라이언과 저스틴의 관계는 불안하기만 하다.
에피소드 21 : 브라이언이 '올해의 광고인'상을 수상하는 한편 빅은 재판에서 무죄판결을 받는다. 블레이크는 직장을 잡고 새 생활을 시작한다. 포틀랜드로 떠나게 된 데이빗은 마이클에게 같이 가자는 제안을 하고 마이클은 고민한다.
에피소드 22 : 마이클과 데이빗은 함께 떠나기로 한다. 테드의 헌신에도 불구하고 블레이크는 그의 곁을 떠나고, 저스틴은 댄스파티장에서 브라이언의 갑작스런 등장에 기뻐한다. 공항에 도착한 마이클은 브라이언으로부터 다급한 연락을 받게 되는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