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타워즈’를 싫어했던 고 알렉 기네스
“돈 때문에 출연했다” 전기에 공개 | 2003년 9월 24일 수요일 | 임지은 이메일

할 때는 이렇게 열심히 했다만...
할 때는 이렇게 열심히 했다만...
조지 루카스의 <스타워즈> 오리지널 삼부작에서 오비완 케노비로 분했던 고 알렉 기네스 경은 정작 영화를 그리 탐탁치 않게 여겼다고 전해진다. 새로 출간된 알렉 기네스의 전기에 소개된 생전 편지와 일기들 속에서 배우는 “단지 돈 때문에 출연하고 있다”고 자조적으로 토로하고 있다. 특히 친구인 앤 카우프만에게 보낸 편지를 보면 마크 해밀과 해리슨 포드라는 두 젊은이(그렇다. 당시엔 두 배우 모두 새파란 젊은이였다)와 호흡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는 구절이 눈에 들어온다.

“그들과 함께 연기하다보면 나 자신이 엄청나게 늙은 사람인 것처럼 느껴지고, 두 사람 역시 나를 100살은 넘은 노인처럼 취급한다”는 것이 기네스 경의 불평. 그러나 전기문은 한편 완성작을 본 이후 <스타워즈>에 대한 기네스 경의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는 점 역시 증언하고 있다. 일례로 완성본 관람 후의 일기에서 그는 이렇게 쓰고 있다. “(<스타워즈>는) 스펙터클로써 대단히 압도적인 영화였다. 기술적으로 화려할 뿐 아니라 흥분되고, 떠들썩하면서도 따뜻하다.”

3 )
mckkw
그랬구나   
2008-07-23 23:12
leesol
이거 잘못된 기사입니다.. 제대로 찾아보고 올리시길
수정 바랍니다.. 스타워즈 팬이라면 잘못된상식이라는걸 알고있죠..
안타까워 ㅠ_ㅠ   
2005-12-19 23:04
skyahn79
출연한것을 복으로 알았으면.. 합니다.. 처음에 스타워즈가 만들어질때..누구나 그랬으니깐요.. 조지루카스조차도 만들때. 힘들어 했으니깐요.   
2005-02-25 22:58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