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해외뉴스]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 결별?
2006년 2월 16일 목요일 | 이희승 기자 이메일

 '올해의 사진'으로 뽑혔던 케이티&톰의 행복한 한때!
'올해의 사진'으로 뽑혔던 케이티&톰의 행복한 한때!
톰 크루즈(Tom Cruise)와 케이티 홈즈(Katie Holmes)가 결별할 것이라는 기사가 미국 타블로이드판 '라이프 앤 스타일(Life & Style)'의 일면을 장식했다.

그들은 결혼 계획을 취소한 후 조용히 처리하려고 했고 믿을 만한 소식통의 말을 인용, 이들의 관계가 끝났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는 신빙성있는 기사가 실려있어 톰 크루즈(Tom Cruise)의 홍보 담당자가 서둘러 공식 부인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톰 크루즈의 한 측근이 말하길 이 둘은 아기가 태어나는 이번 봄까지 둘의 공식적 관계를 유지할 것이며, 캘리포니아(California), 비벌리힐스(Beveryly Hills)의 맨션에서 여름까지만 각방을 사용하다가 그 후 공식적으로 결별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잡지에 의하면 크루즈는 케이티 홈즈의 집 근처에 집을 구입하여 아이들을 같이 보려는 계획이라고 한다.

그러나 홍보 담당자는 “이 소식은 100% 사실이 아니며, 현재 둘은 약혼한 상태다. 당연히 계획대로 결혼할 것이다. 이러한 악의적인 뉴스는 새 출발하여 가족을 이루려는 이 커플에게 방해물이 되지 못한다.” 라고 말했다. 2005년 최악의 스타커플로 꼽힌 톰과 케이티가 사람들의 시기어린 질투를 뛰어넘고 부부로 맺어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1 )
qsay11tem
안타깝네요   
2007-08-04 12:00
1

 

1 | 2 | 3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