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크레이지 컴페티션>, <여신의 교실~리걸 청춘 백서~>, <고속도로 가족> 등
2023년 2월 3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익스클루시브 영화 <크레이지 컴페티션>과 신규 일드 시리즈 <여신의 교실~리걸 청춘 백서~>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정일우 주연 영화 <고속도로 가족>, 엘르 패닝과 니콜라스 홀트가 호흡 맞춘 시리즈 <더 그레이트>시즌2, 스릴러 영화 <9명의 번역가>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크레이지 컴페티션>
<크레이지 컴페티션>

<크레이지 컴페티션>(2021) 맨손으로 시작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 명성에 목마른 그는 80세 생일 기념으로 불세출의 걸작을 만들라고 지시한다. 페넬로페 크루즈는 괴짜 기질이 있는 천재 감독 ‘롤라 쿠에바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세계적인 월드 스타 ‘펠릭스 리베로’, 오스카 마르티네즈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거장 ‘이반 토레스’로 분해 제멋대로 걸작 만들기에 심취한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6%, 팝콘 지수 82%를 기록하며 언론과 평단을 사로잡은 아트버스터다.
<여신의 교실~리걸 청춘 백서~>
<여신의 교실~리걸 청춘 백서~>

<여신의 교실~리걸 청춘 백서~> 로스쿨 신임 교수로 파견된 재판관 ‘히이라기 시즈쿠’와 그녀를 둘러싼 학생들의 성장기를 그린 리걸 청춘 군상극이다. 도쿄지방법원 형사부 재판관 히이라기는 ‘사람을 모르면 좋은 법률가가 될 수 없다’는 신념을 지닌 인물로, 어느 날 갑작스럽게 파견을 나가게 된 로스쿨에서 사법시험 합격만이 목표인 괴짜 천재 교원 아오이와 학생들을 만난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비롯해 드라마 <집을 파는 여자>, < HERO 2 > 등에 출연한 배우 키타가와 케이코가 주인공 ‘히이라기’로 분해 맹활약을 펼친다. 매주 화요일 00시 20분 새 에피소드 추가 공개
<고속도로 가족>
<고속도로 가족>

<고속도로 가족>(2021) ‘기우’(정일우)와 ‘지숙’(김슬기) 부부는 어린 남매를 데리고 고속도로 휴게소를 집 삼아 유랑 생활을 한다. 아빠가 휴게소를 찾은 이들에게 나중에 갚겠다면서 빌린 2만 원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궁핍한 일상이지만, 아이들은 휴게소를 놀이터 삼아 즐겁게 보낸다. 어느 날, 한 번 차비를 빌린 적 있는 ‘영선’(라미란)을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만나면서 가족의 일상이 흔들리게 된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초청작으로 상처받은 두 가족의 만남을 통해 정서적 유대와 연대를 환기한 작품이다.
<9명의 번역가>
<9명의 번역가>

<9명의 번역가>(2020) 화제의 베스트셀러 ‘디덜러스‘의 마지막 장 출판을 위해 9개국의 번역가들이 고용된다. 결말 유출을 막기 위해 한 러시아 부호의 지하 밀실에서 작업을 시작한 그들. 하지만 첫 10페이지가 인터넷에 유출되고 이내 편집장에게 돈을 내놓지 않으면 나머지 원고도 공개하겠다는 협박 메시지가 도착한다. 감독이 이탈리아 출판사가 ‘다빈치 코드’ 작가 댄 브라운의 소설 ‘인페르노’의 전 세계 출판을 위해 번역가들을 지하 벙커에 감금시켜 놓고 작업을 지시한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스릴러다.
<더 그레이트>
<더 그레이트>

<더 그레이트>시즌2 러시아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재위하며 절대 권력을 휘둘렀던 여제 ‘캐서린 더 그레이트’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행복한 신혼 생활을 꿈꾸며 러시아의 황제 ‘피터 3세’(니콜라스 홀트)에게 시집온 ‘캐서린’(엘르 패닝)이 타락한 러시아 황궁을 목격한 후, 남편 대신 스스로 황제의 자리에 오르기로 결심하고 쿠데타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 2는 쿠데타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자료제공_왓챠

2023년 2월 3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