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자백>,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가재가 노래하는 곳> 등
2023년 2월 2일 목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홀로 세계 일주 항해에 도전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트루 스피릿>, 프로 테니스 세계를 조명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브레이크 포인트>, 억만장자 견공 ‘군터’를 둘러싼 진실을 추적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소지섭 주연의 스릴러 영화 <자백>과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 <가재가 노래하는 곳>을 새롭게 서비스한다.
<트루 스피릿>
<트루 스피릿>

꿈과 성취에 관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 <트루 스피릿>

놀라운 실화를 바탕으로 한 거대한 모험이 펼쳐진다. 10대 항해사 ‘제시카 왓슨’(티건 크로프트)은 많은 사람들의 우려에도 의지를 불태우며 210일간의 무기항 단독 세계 일주 항해를 시작한다. 전 세계에서 항해하기 가장 어렵다는 대양의 높은 파도와 외로움이 때때로 그를 덮치지만, 제시카는 항해 코치이자 멘토인 ‘벤’(클리프 커티스)과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정면으로 맞선다.
<브레이크 포인트>
<브레이크 포인트>

최고를 향한 치열한 경쟁 <브레이크 포인트>

단 하나의 샷으로 희비가 갈릴 수 있는 프로 테니스의 세계에서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 F1, 본능의 질주 > 제작진이 전 세계를 누비며, 4대 그랜드 슬램 대회와 ATP 및 WTA 투어의 생생한 현장과 선수들의 활약을 밀착 카메라에 담았다. 전설적인 선수들을 뛰어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펠릭스 오제알리아심와 온스 자베르를 비롯한 신예 테니스 스타들과 함께 다사다난한 테니스 시즌 여정을 떠나보자.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초호화 견생의 진실은?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백작 부인의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저먼 셰퍼드 ‘군터 6세’는 전용기를 타고 금박을 뿌린 스테이크를 먹는다. 하지만 백작 부인이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남긴 유산을 실제로 사용하는 건 별난 사업가이자 군터의 조련사인 ‘마우리치오 미안’이다. 그는 수백만 달러로 이탈리아 축구 클럽과 마돈나의 마이애미 저택을 사들이고, 이상한 사회적 실험을 위해 젊은 모델로 구성된 수행원 군단까지 거느리는 등 지난 30년간 군터를 대신해 왕국을 건설했다는데… 과연 어디까지가 진실일까? 그간 공개된 적 없는 기록과 미안과 군터 주변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파헤친 억만장자 견공에 관한 진실에 놀라지 마시길!
<자백>
<자백>

스(릴러) 간지 소지섭! <자백>

불륜 관계에 있던 ‘세희’(나나)의 살해 용의자로 지목된 사업가 ‘민호’(소지섭). 밀실 살인의 모든 정황이 그가 범인임을 가리키자,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김윤진)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산속의 별장에 홀로 있는 민호를 방문한 신애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서는 진실을 알아야 한다고 설득한다. 의뢰인은 사건을 교묘하게 왜곡하고, 변호사는 그 빈틈을 예리하게 파고들며 집요하게 진실의 폭로를 재촉한다. 변호사와 의뢰인의 속고 속이는 진실 게임에서 출발하는 추리 스릴러로 무엇보다 캐릭터들이 부딪치면서 파생되는 에너지를 추동력으로 삼은 영화다. 소지섭, 나나, 김윤진의 앙상블이 서스펜스를 끌어 올린다.
<가재가 노래하는 곳>
<가재가 노래하는 곳>

<노멀 피플> 데이지 에드가존스의 신작! <가재가 노래하는 곳>

노스캐롤라이나주 습지. 가족이 모두 떠나버린 후 어린 ‘카야’(데이지 에드가존스)는 세상과 단절된 채 습지에서 홀로 살아간다. 마을에서 온 청년 테이트와 처음으로 우정과 사랑을 쌓아가지만 그가 떠나고, 또 다른 청년 체이스가 시체로 발견된다. 마을에서는 ‘습지 소녀’ 카야가 범인이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고 살인 사건 재판이 진행될수록 진실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뉴욕타임스 180주, 아마존 40주 연속 베스트셀러의 흥행 기록을 세운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배우이자 제작자로 변신한 리즈 위더스푼이 제작에 참여했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3년 2월 2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