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모범가족>, <데이 시프트>, <로크 앤 키> 등
2022년 8월 12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정우, 박희순 주연의 범죄 스릴러 시리즈 <모범가족>과 뱀파이어 사냥꾼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 코믹 영화 <데이 시프트>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동화 같은 판타지 <로크 앤 키> 시즌3, 연애가 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성장기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 인기 시트콤 <브루클린 나인-나인> 마지막 시즌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모범가족>
<모범가족>

돈 가방을 발견하지 말았어야 했다! <모범가족>

대학교 강사이자 두 아이의 아버지인 ‘동하’(정우)는 평범한 모범 시민이다. 그토록 바라던 교수 자리를 위해 아들의 심장 수술비까지 끌어다 썼건만, 교수직은 요원해지고 아내 ‘은주’(윤진서)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된다. 가족을 위해 누구보다 절박하게 돈이 필요한 그때, 두 구의 시체와 돈 가방이 든 차량을 발견한다. 충동적으로 돈 가방을 손에 넣고 증거를 없앤 동하, 하지만 이내 마약 조직의 2인자 ‘광철’(박희순)에 의해 덜미를 잡히고 강제로 마약 배달을 하게 된다. 한편 마약 수사팀 팀장 ‘주현’(박지연)은 광철의 조직에 잠입했던 동료 경찰이 사라지자 광철 그리고 알 수 없는 이유로 그와 함께하는 동하의 뒤를 쫓는다. 넷플릭스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드라마 <굿 닥터>, <힐러>, <슈츠>의 김진우 감독이 연출했다.
 <데이 시프트>
<데이 시프트>

낮에 일하는 뱀파이어 사냥꾼이 나타났다! <데이 시프트>

LA에 사는 ‘버드’(제이미 폭스)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서는데… 세계적인 래퍼 스눕 독이 합세해 극의 재미를 높인다.
<로크 앤 키>시즌3
<로크 앤 키>시즌3

‘키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로크 앤 키>시즌3

<로크 앤 키>는 가문 대대로 내려온 저택 ‘키하우스’로 이사한 세 남매가 집안 곳곳에 숨겨진 마법 열쇠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드디어 모든 게 평범해졌다고 생각하는 로크 가족. 하지만 막내 '보디'가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발견해 키하우스의 새로운 문을 열면서 또 다른 모험과 마주한다.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위협적인 존재와 마주하게 된 로크 가족 앞에 설상가상 사라진 줄 알았던 악마 ‘도지’와 ‘이든’의 사악한 그림자가 다시 드리워진다.
<네버 해브 아이 에버>시즌3
<네버 해브 아이 에버>시즌3

인도계 미국인 소녀 ‘데비’의 성장기 <네버 해브 아이 에버>시즌3

<민디 프로젝트>의 제작 겸 주인공 역을 맡은 민디 캘링의 자전적 이야기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넷플릭스 시리즈다. 바람 잘 날 없는 데비의 엉뚱하고 유쾌한 성장 스토리를 그린다. 이번 시즌은 ‘팩스턴’과 공식 연인이 된 ‘데비’의 변화된 상황을 그린다. 학교에서 가장 ‘불우한 애’에서 ‘부러운 애’로 신분 상승에 성공한 데비, 하지만 쏟아지던 관심은 어느새 시기로 바뀐다. 데비는 자신의 연애를 순순히 인정하지 못하는 주변 시선에 자꾸만 작아지며 팩스턴의 진심까지 의심하는데…
 <브루클린 나인-나인>
<브루클린 나인-나인>

피날레! <브루클린 나인-나인>

뉴욕 브루클린에 있는 가상의 99번 관할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좌충우돌 시트콤이다. 경찰의 명예를 영순위로 생각하는 ‘홀트’ 서장과 믿을 구석 하나 없지만 체포 실적은 에이스인 ‘제이크 페랄타’ 형사 그리고 재능, 꼼수, 공갈, 운의 사박자로 어떻게든 사건을 해결해내는 동료들까지 브루클린 99번 관할 경찰서는 오늘도 시끌벅적하다. 이번 시즌8은 아빠와 엄마가 된 ‘제이크’와 ‘에이미’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해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간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2년 8월 12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