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OTT] 설 연휴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정주행하자!
2022년 1월 28일 금요일 | 이금용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이금용 기자]

티빙이 기나긴 설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26일(수) 공개했다.

# 김태호PD와 이효리의 만남 <서울체크인>
29일(토) 티빙에서 김태호PD와 이효리의 색다른 조합을 만날 수 있다.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PD와 가수 이효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서울체크인>은 OTT 최초로 파일럿 콘텐츠로 공개된다. <서울체크인>은 제주살이 9년차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지, 이효리의 생생한 서울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 설날연휴 가족들과 다같이 웃을 수 있는 시트콤 코미디 <내과 박원장>
코미디 시트콤 <내과 박원장>은 짧은 호흡, 인터뷰를 접목한 자유분방한 형식, 유명 영화/드라마 오마주까지 전형적인 B급 코미디를 표방한다. 이서진은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 역을 맡아 열연한다. 더불어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등 베테랑 배우들로 구성된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특히 이서진의 파격적인 민머리 분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 그리운 울랄라세션 임윤택을 만나다 <얼라이브>
울랄라세션 고 임윤택의 모습을 XR뮤직스테이지로 재현한 <얼라이브>는 28(금) 첫 공개된다. 9년 만에 다시 만난 울랄라세션의 완전체는 잊지 못할 추억과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음성 및 페이스 복원 전문가, 쉐도우 액터(본체)를 사용한 딥페이크 전문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나 임윤택의 건강한 모습을 복원했다.

# <해피 뉴 이어 확장판>
<해피 뉴 이어>는 지난해 극장과 티빙 동시 공개 이후 지금까지도 티빙 인기 영화 순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호평에 힘입어 본편에 나오지 않은 미공개 장면들을 포함해 CG 등의 후반작업을 거쳐 지난 26일(수) 확장판이 티빙에서 공개됐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확장판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인물 간 관계성을 더욱 깊이 드러내 14인 14색 로맨스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전망이다.

# 흥미로운 소재와 더 강렬해진 화면 <해피니스 무삭제판>
2021년 화제작 <해피니스 무삭제판> 1화~6화를 설날 연휴인 1월 31일(월)부터 2월 2일(수)까지 무료로 공개한다.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뉴노멀 도시 스릴러다. 다양한 인간 군상이 모여 사는 대도시 아파트가 신종 감염병으로 봉쇄되면서 벌어지는 균열과 공포, 생존을 위한 사투와 심리전이 치밀하게 그려진다.

사진제공_티빙

0 )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