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넷플릭스 신작! <지옥>, <카우보이 비밥>, <랑종> 등
2021년 11월 19일 금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넷플릭스는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화제의 시리즈 <지옥>과 이승기, 은지원 등이 주축이 된 예능 <신세계로부터>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실사 시리즈로 재탄생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 앤드루 가필드 주연의 뮤지컬 영화 <틱, 틱…붐!>, 로맨틱 코미디 영화 <크리스마스 스위치: 로맨싱 스타>와 <크리스마스 플로우>등을 11월 셋째 주 신작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가 호흡 맞춘 블록버스터 코미디 <싱크홀>, 나홍진 감독이 제작하고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한 <랑종> 등을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옥>
<지옥>

지옥행을 고지받다! <지옥>

천사가 지옥행을 고지하면 예고된 시간에 지옥의 사자가 나타나 사람을 불태워 죽인다. 이와 같은 초자연적인 현상이 연달아 발생하자 사람들은 충격에 휩싸이고 이틈을 타고 부흥한 새진리회는 이 모든 것이 ‘신의 의도’라고 주장한다. 지옥행을 고지받은 사람을 ‘죄인’이라고 부르며 모두가 죄를 참회하고 더 정의롭게 살아야 한다고 설파하며 급속도록 세력을 키워하는 새진리회. 새진리회를 맹종하는 사람들과 이에 맞서 진실을 밝히려는 사람들 사이의 대립이 격화되고 세상은 말 그대로 ‘지옥’으로 변한다. <부산행>, <염력>,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공동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그간 독특한 세계관을 펼쳐온 감독의 또 다른 상상력을 만날 수 있다. 토론토국제영화제, BFI 런던 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원진아, 양익준, 김도윤, 김신록, 류경수, 이레 등이 출연했다.
 <신세계로부터>
<신세계로부터>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 <신세계로부터>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카이까지 여섯 예능인이 뭉쳤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선택된 자들을 위한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 섬은 원하는 모든 것이 이뤄지는 곳이다. 단,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을 해결해야 한다!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기 위해 섬 전체를 누비며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는 여섯 프로 예능러의 고군분투를 지켜보길~ 11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2화씩 공개한다.
 <틱, 틱... 붐!>
<틱, 틱... 붐!>

뮤지컬 ‘렌트’를 작곡한 조너선 라슨의 자전적 이야기 <틱, 틱... 붐!>

작은 식당에서 웨이터로 일하는 ‘존’(앤드루 가필드)은 뮤지컬의 전설로 남을 작품을 쓰기를 꿈꾸는 작곡가다. 드디어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지 모를 워크숍 공연을 앞둔 존 앞에 여러 문제가 한꺼번에 들이닥친다. 자신을 지지해 주던 이들과의 관계는 흔들리고 삶은 점점 불안해지고 곡은 여전히 미완성이다. 존은 계속해서 꿈을 좇을 수 있을까? <틱, 틱... 붐!>은 ‘렌트’로 뮤지컬계에 혁명을 일으켰던 전설적인 작곡가 조너선 라슨의 자전적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 토니상을 받은 뮤지컬 ‘인 더 하이츠’와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흥행한 뮤지컬 중 하나로 손꼽히는 ‘해밀턴’의 린마누엘 미란다가 연출을, 뮤지컬 ‘디어 에번 핸슨’으로 토니상 극본상을 받은 스티븐 레븐슨이 각본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연극 ‘앤젤스 인 아메리카’로 토니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앤드루 가필드가 존으로 분해 첫 뮤지컬 연기에 도전한다.
<카우보이 비밥>
<카우보이 비밥>

실사로 재탄생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

드디어 실사 <카우보이 비밥>이 공개된다! ‘스파이크 스피겔’(존 조)은 과거를 감추고 현상금이 걸린 수배자를 쫓는 현상금 사냥꾼이다. 허름한 우주선 비밥호를 타고 행성을 누비는 그의 곁에는 ‘제트 블랙’ (무스타파 샤키어)이 함께한다. 어느 날 나타난 예측 불가한 성격의 소유자 ‘페이 발렌타인’(다니엘라 피네다)의 제안으로 세 사람은 팀을 이뤄 현상금 사냥에 나선다. 서로 다른 성격 탓에 아슬아슬하게 삐걱대는 3인조, 그들의 앞날은? 원작 감독인 와타나베 신이치로가 자문을 맡고,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전설적인 음악을 만든 작곡가 칸노 요코도 실사화에 합류했다. <서치>, <스타트렉> 시리즈의 존 조가 스파이크 스피겔로 분해 제작자 안드레 네멕으로부터 “스파이크 스피겔 역에 다른 사람은 상상도 할 수 없었다”며 극찬을 받았다고.
<싱크홀>
<싱크홀>

코믹 재난물 <싱크홀>

가장 ‘동원’(김성균)은 평생 모은 돈으로 소중한 내 집을 마련한다. 오지랖이 지나치게 넓은 이웃 ‘만수’(차승원)가 영 마음에 안 들지만, 회사 ‘김대리’(이광수)와 인턴 ‘은주’(김혜준)을 초대해 집들이를 여는 등 기쁨 만발이다. 하지만 그토록 소중한 내 집이 하루아침에 지하 500M 싱크홀로 꺼지고 만다! 본격적인 재난의 시작이다. 내 집 마련의 어려움을 뼛속 깊이 실감하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공감을 살 만한 획기적인 소재와 땅속 공간에서 벌어지는 무궁무진한 스펙터클!? <7광구>(2011) <타워>(2012) 등 재난물에 일가견이 있는 김지훈 감독의 메가폰을 잡았다.


자료제공_넷플릭스


2021년 11월 19일 금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